삼성센스 ‘Make Your Sleek Style’ 온라인 이벤트

삼성센스 ‘Make Your Sleek Style’ 온라인 이벤트

  • 하준철 기자
  • 승인 2010.11.11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의 노트북 브랜드 센스가 젊은 소비자들을 겨냥한 이색 온라인 마케팅 ‘메이크 유어 슬릭 스타일(Make your Sleek Style)’을 전개해 화제다.

영타겟(Young target) 마케팅의 일환으로 진행 되는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참가자가 직접 삼성센스의 매거진 커버 모델이 되는, 단순 응모가 주를 이루고 있는 기존의 온라인 이벤트 형식에서 벗어난 소비자 참여형 프로모션이라는 점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11월 1일부터 삼성센스 ‘메이크 유어 슬릭 스타일’사이트(www.sleekstyle-sens.com)에서 진행 중인 이번 이벤트는 자신의 사진을 업로드하거나 웹캠으로 촬영 한 후, 매거진 커버를 자유롭게 편집하여 최종 디자인을 완성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이렇게 본인이 직접 모델로 등장한 삼성센스 커버 디자인을 페이스북(facebook), 트위터(twitter)로 친구들과 공유가 가능한 것도 이색적인 특징. 전문가 수준의 편집 작업 또는 재미있는 얼굴 표정 등으로 SNS사이트 내에서 화제를 일으킬 수 있어 오픈 1주일 만에 2천명 이상이 참여하는 등 온라인 상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온라인 사이트뿐만 아니라 강남대로 미디어폴 키오스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 키오스크에서도 참여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최근 광고 중인 삼성센스 ‘슬릭 스타일’ 신제품과 디지털액자, 외장하드, 2010-2011 프로농구 삼성썬더스 시즌권 및 R석 관람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어느 때보다 풍성한 경품도 증정한다.

삼성전자 마케팅 담당자는 “개성과 스타일을 중시하는 젊은 소비자들이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가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온라인 사이트와 11~12월호 주요 잡지의 QR코드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삼성센스는 지난 10월, 유선형의 독특한 디자인과 강력한 성능으로 무장한 노트북 SF시리즈 ‘Sleek Style(슬릭 스타일)’을 출시하고 새로운 TV 광고를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