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삼보, 울트라씬 노트북 리미티드 패키지 출시

TG삼보, 울트라씬 노트북 리미티드 패키지 출시

  • 하준철 기자
  • 승인 2010.11.10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초로 ‘와이브로 넷북 패키지’ 상품을 출시하였던 TG삼보컴퓨터(www.trigem.co.kr 대표 손종문)는 씬엔라이트 컴퓨팅 시장의 마케팅 강화를 위해 강력한 성능에 모빌리티 편의성을 제공하는 TG삼보 ‘울트라씬 와이브로 리미티드 패키지’를 출시,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한시적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울트라씬 와이브로 리미티드 패키지’는 과거 넷북에만 주어지던 ‘무료 넷북’의 혜택을 강력한 성능의 울트라씬 제품군까지 확대한 상픔으로, 월 27,000원의 KT와이브로 서비스를 이용하면 75만원 상당의 TG삼보 울트라씬 노트북 ‘에버라텍 루키’를 별도의 추가금 없이 구매 할 수 있는 TG삼보만의 독보적인 상품이다.

파격적인 혜택인 만큼 12월 31일까지만 기간 한정으로 판매되는 리미티드 패키지는, TG삼보 홈페이지, G마켓, 옥션등 온라인 및 오프라인 와이브로 매장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구매 할 수 있다.

11.6인치 ‘에버라텍 루키’와 TakeOut Wi-Fi ‘와이브로 에그’의 만남
언제 어디서나 최강의 모빌리티 환경 제공

TG삼보는 넷북 제품에 한정되었던 ‘무료 넷북’ 혜택을 국내 브랜드로서는 최초로 울트라씬 제품에까지 적용, 비즈니스 환경에 최적화된 성능과 이동성 강화로, 소비자 혜택의 범위을 넓혔다.

‘울트라씬 와이브로 리미티드 패키지’에 제공되는 ‘에버라텍 루키’는 TG삼보가 야심차게 내놓은 패더 라이트 스타일의 11.6인치의 울트라씬 노트북으로, 1.3Ghz의 듀얼코어 CPU에 2GB 메모리, 250GB의 넉넉한 HDD를 채택한 제품으로 높은 성능에도 불구하고 1.4kg의 가벼운 무게를 보여준다. 특히 친환경적인 LED 백라이트 액정을 비롯한 최신 전력관리 기술을 적용하여 5시간에 이르는 배터리 라이프를 제공, 이동 편의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자유로운 무선환경을 제공하는 ‘와이브로 에그’와 결합하여 탄생한 ‘울트라씬 와이브로 리미티드 패키지’는 ‘에버라텍 루키’와 만나 모바일 인터넷 환경에서 최상의 궁합을 보여준다.

1회선 비용으로 다양한 무선 기기 사용가능
디바이스와 공간 제약이 없는 자유로운 무선 라이프

최근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무선인터넷을 지원하는 소형 기기들의 보급이 늘면서 무선 인터넷에 대한 수요는 높아졌지만, 부족한 무선 인프라로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는 공간이 한정적이었을 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은 각 기기별로 별도의 요금제를 가입하거나, 비싼 무선 접속 요금을 지불하는 서비스를 이용해 왔다.

TG삼보의 ‘울트라씬 와이브로 리미티드 패키지’를 이용하면, 공간의 제약 없이 1회선의 비용으로 노트북, 스마트폰, 태블릿 PC등 Wi-Fi를 지원하는 다양한 무선 기기를 이용할 수 있으며, 한달 50GB의 용량을 제공하여 데이터 이용에 따른 비용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다.

TG삼보 전략마케팅 우명구 이사는 “TG삼보가 야심차게 구성한 ‘울트라씬 와이브로 리미티드 패키지’는 태블릿 PC와 씬엔라이트 노트북 등 모빌리티가 강화되는 국내 IT환경에서 타 기기들이 가지는 아쉬운 부분을 긁어 줄수 있는 최선의 조합으로 구성한 제품이다”며 “이를 통해 무선 서비스에 대한 접근이 자유로워지고 부족한 인프라를 대체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편리성을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이다” 라고 밝혔다.

TG삼보 ‘울트라씬 와이브로 리미티드 패키지’는 TG삼보 홈페이지, G마켓, 옥션등 온라인 및 오프라인 와이브로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