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신촌맛집 파전, 보쌈 전문 민속주점 ‘술의 노래’, 반값 할인쿠폰 공동구매

신촌맛집 파전, 보쌈 전문 민속주점 ‘술의 노래’, 반값 할인쿠폰 공동구매

  • 윤재남 기자
  • 승인 2010.11.08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10일, 원어데이 하루세일사이트 “베스티즈 오공구”에서 진행

비오면 생각나는 음식하면 단연 해물파전에 동동주를 얘기한다.

동동주 한잔과 함께 먹는 해물파전이야 말고 비오는 날 외에 바람이 불어 쌀쌀해진 요즘에 서민들에게 인기있는 안주거리일 것이다.

최근엔 한류 바람을 타고 일본인들에게도 막걸리 열풍이 불고 있다.

신촌 먹자골목에 있는 파전, 보쌈 전문 민속주점인 ‘술의 노래’에는 일본 관광객들이 많이
방문한다고 한다. 홍콩 TVB라는 방송에 출연한 경력이 있어서 인지 요즘엔 중국 관광객들도 많이 찾고 있다고 한다.

아시아의 관광객들이 찾아와 주로 시키는 음식이 막걸리에 해물파전 그리고 보쌈을 선택할
정도로 막걸리와 함께 파전은 이미 아시아에서도 유명한 음식이 되어가고 있다.

술의 노래의 큼직하고 푸짐한 파전과 맛깔나는 보쌈을 반값에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있다.
베스티즈 오공구(http://bestiz509.com)에서 11월 10일 일본인들에게도 인기가 있는 해물파전과 보쌈을 50% 반값할인 하여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현재 우리나라에서 반값 할인쿠폰을 서비스 중인 소셜커머스 원어데이 하루세일사이트는 티켓몬스터, 반값할인 해피굿, 데일리픽, 위메프, 반토막티겟, 쇼킹온, 쿠팡, 위폰, 슈거딜, 키위, 딜즈온, 헬로디씨, 원데이플레이스, 지금샵, 트윗폰, 쿠펀, 카르페디엠, 더 베스트 플레이스, 티폰, 파티윈, 티켓토크, 텐어클락, 뭉싸닷컴, 원더폰, 스마트맘스, 더싼 등 현재 100여개가 넘는 사이트가 운영중이며, 다양한 서비스 상품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