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이, 미투데이 통해 ‘LoveSick 뮤직비디오’ 공개

산이, 미투데이 통해 ‘LoveSick 뮤직비디오’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11.03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이-소희 멜로 연기와 유세윤식 유머의 환상 조화

연일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JYP 신예 래퍼 산이의 후속곡 '러브식(LoveSick)' 뮤직비디오가 드디어 공개했다.

산이는 2일 자신의 미투데이(http://me2day.net/mountain_boi)에 ‘드디어 개봉박두!! 러브식 뮤비입니다!!! 많이 싸랑해주세용!! 감독 “ㅇㅅㅇ”, 주연 “ㅅㅎ”~! 감상하신 모든 미친님들 미투 클릭 고고고!! 렛츠 플레이~’라며 러브식 뮤비를 올렸다.

유세윤 연출로 코믹할 것으로 예상됐던 ‘러브식’ 뮤비는 의외로 한 여자를 짝사랑하는 남자의 애절함이 잘 표현돼 눈길을 끌었다. 하지만 노래방 배경화면을 연상시키는 구성과 노래에 맞춰 무심한 듯 손을 흔드는 소희의 모습 등은 누가 봐도 유세윤이 연출했음을 알 수 있었다. 이어 산이는 ‘짜잔~! 럽씩 뮤비 감독님 “ㅇㅅㅇ”님의 뒷태!!!’라는 글과 함께 소희에게 연기를 지도하고 있는 유세윤 감독의 화기애애한 모습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이에 미투데이 친구(미친)들은 ‘산이 유세윤 소희의 완벽한 조화!’, ‘유세윤 감독님의 깨알 같은 영상들’, ‘이거 왠지 대박 예감. 가볍지 않은 멜로디와 가볍지 않은 스토리’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산이는 러브식 뮤비 공개와 더불어 미투데이를 통해 사랑에 아파본 적 있는 미친들의 사연을 받아 50명에게 사인CD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시작해 화제가 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