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홍대맛집 50%할인쿠폰 ‘로야토야’ 일식 다이닝키친 반값할인 해피굿에서

홍대맛집 50%할인쿠폰 ‘로야토야’ 일식 다이닝키친 반값할인 해피굿에서

  • 윤재남 기자
  • 승인 2010.11.02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4일, 하루세일 할인쿠폰사이트 “반값할인 해피굿”에서 구매가능

일본 본토의 가정식 요리를 한국에서 맛볼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반값할인 해피굿(http://happygood.co.kr)에서 일본 본토에서 먹을 수 있는 일식 가정요리 다이닝 키친을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50% 할인쿠폰 판매를 진행한다.

홍대에 있는 로야토야는 일본에서 일식을 전공하고 들어와 한국에 일식 가정요리를 선보이는 일식 다이닝 키친이다.

매일 아침 시장에 가서 신선한 식자재를 직접 선별하여 구매를 하고 오픈된 주방에서 일본의 깔끔함을 눈으로 맛으로 보여주고 있는 로야토야의 사장님은 일본의 요리대회에서 수상한 경력이 있는 수준급의 요리사다.

홍대의 떠오르는 맛집 로야토야에서 일본 본토의 가정식 요리보다 더 맛이 있는 일식을 맛보기 바란다.
 
상품구성은 ‘로야토야’의 인기 메뉴인 44,000원짜리 A세트(2인기준; 야끼우동+에비마요+아사히맥주 2잔)와 25,000원짜리 B세트(2인기준; 새우카스동+나가사끼짬봉+단호박고로켓)을 각각 50% 할인한 22,000만원과 12,500원에 맛볼 수 있다.

현재 우리나라에서 반값할인 서비스 중인 소셜커머스 원어데이 사이트는 티켓몬스터, 베스티즈 오공구, 데일리픽, 쇼킹온, 쿠팡, 위폰, 슈거딜, 키위, 딜즈온, 헬로디씨, 원데이플레이스, 할인의추억, 트윗폰, 쿠펀, 카르페디엠, 더 베스트 플레이스, 티폰, 파티윈, 티켓토크, 텐어클락, 뭉싸닷컴, 원더폰, 스마트맘스, 더싼 등 현재 37개 사이트가 운영중이며, 다양한 서비스 상품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