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국민은yo ‘대한민국 주부 기살리기’ 프로모션 진행

온국민은yo ‘대한민국 주부 기살리기’ 프로모션 진행

  • 이슈&뉴스
  • 승인 2010.10.15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 U+(부회장 이상철 / www.lguplus.com)가 가족요금제 ‘온국민은 yo’의 핵심 고객층인 주부를 대상으로 ‘소원을 말해봐’, ‘yo 수다’ 등 이색 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소원을 말해봐’는 다음달 16일까지 ‘온국민은 yo’ 마이크로 사이트(yo.uplus.co.kr/yosowon)를 방문해 180만원으로 이루고 싶은 소원을 응모하면 매주 3명씩 추첨하여 소원을 들어주는 프로모션이다. 180만원은 ‘온국민은 yo’로 할인받을 수 있는 월 최대금액(15만원)을 1년간 모은 금액에 해당된다.

이 밖에 매주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문화상품권도 제공된다. 고객들은 또 ‘소원을 말해봐’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과정에서 ‘온국민은 yo’ 가입시 통신비 절감효과를 온라인 시뮬레이션을 통해 체험하고, 이미 가입한 고객들의 의견도 들을 수 있다. 당첨자는 오는 22일부터 5주간 매주 금요일 ‘온국민은 yo’ 마이크로 사이트에 공지된다.

12월 중순까지 진행될 ‘yo 수다’는 온라인(yo.uplus.co.kr/yosuda)에서 유저가 직접 주인공이 되어 참여하는 최초로 시도되는 1인칭 인터렉티브 수다게임으로, 유저가 입력하는 말과 반응에 따라 바뀌는 상황과 스토리 속에서 가상공간의 인물들과 수다를 즐기며, 가상 주부 체험을 해볼 수 있다.

게임 속 가상 가족들과 수다 중에 ‘온국민은 yo’ 가입시 우리 가족의 연간 통신비 절감액을 자연스럽게 알아볼 수 있으며 게임 곳곳에 숨겨져 있는 만원을 찾는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이들 프로모션은 가계통신비를 획기적으로 절감할 수 있는 LG유플러스의 ‘온국민은 yo’를 타깃 고객층인 주부들에게 널리 전파하는 한편, 시뮬레이션 체험을 통해 우리집 가계통신비를 얼마나 절감할 수 있는지 실제로 체감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

‘온국민은 yo’는 이동전화와 초고속인터넷, 인터넷전화, IPTV 등 온가족의 통신요금을 9만원/12만원/15만원으로 상한금액을 지정하고 16만원/24만원/30만원까지 최대 2배에 달하는 무료 혜택을 제공하는 파격적인 상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