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빈우 ‘Lovely Girl’ 우월한 기럭지 스타화보를 통해 공개

김빈우 ‘Lovely Girl’ 우월한 기럭지 스타화보를 통해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10.11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화보 ‘Lovely Girl’ 가장 예쁜 몸매 공개

탤런트 김빈우의 우월기럭지를 담은 화보가 공개되어 화제가 되고있다.

김빈우는 지난 9월 17일부터 4박 5일간 아시아의 유럽, 마카오에서 극비리에 스타화보를 촬영하였다. <Lovely Girl : 사랑스러운 그녀>라는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스타화보에서 김빈우는 우월한 기럭지를 드러내며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김빈우는 이번 화보에서 우월한 기럭지와 함께 한층 업그레이드된 S라인과 환상적인 아름다움을 담아 스타화보의 고정관념을 깨고 명품 스타화보를 탄생케 했다.

김빈우의 화보를 감상한 네티즌들은 “몸매가 이쁜줄은 알았지만, 정말 우월한 기럭지이다.”, “섹시함과 사랑스러움이 동시에 느껴진다.”, “8등신이 아니라 9등신일 것 같다.”등 다양한 의견들을 내며, 김빈우의 몸매에 대한 아낌없는 찬사를 쏟아냈다.

스타화보를 담당한 폴리큐브측에서는 “이번 스타화보는 김빈우의 열정적이면서도 적극적인 모습으로 인해 화보의 완성도가 더욱 높아졌다.”며 “쉽지않은 촬영에도 늘 밝은 웃음으로 스탭들을 살뜰하게 챙기는 김빈우를 때문에 촬영기간이 더욱 즐거웠다.”고 촬영 소감을 밝혀주었다.

최근 KBS 아침드라마 <엄마도 예쁘다>에서 극중 어려운 환경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는 밝고 당찬 오정수 역과 케이블채널의 패션 정보 프로그램인 ‘패션 오브 크라이’ MC로도 활약하며 최고의 스타일리시한 여배우로 주목 받고있는 김빈우는 이번 화보에서 180도 변신해 섹시하고 아름다운 모습을 선보였으며, 자신만의 멋진 스타일과 아름다운 몸매를 여과없이 보여주었다.

한편, 김빈우의 매력적인 모습들이 담긴 이번 스타 화보는 지난 8일부터 모바일을 통해 서비스 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