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고괴담5' 배우들이 부른 OST ‘미로’ 공개

'여고괴담5' 배우들이 부른 OST ‘미로’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09.06.10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교를 갈 때도, 공부를 할 때도, 화장실에 갈 때도 언제나 함께하는 사춘기 여고생들이 죽는 순간도 함께 하자는 위험한 약속을 하게 되면서 펼쳐지는 거대한 공포를 담은 호러 <여고괴담5-동반자살>(제작: ㈜씨네2000, 제공/배급: 롯데쇼핑(주)롯데엔터테인먼트 감독: 이종용)가 주연 배우들이 직접 부른 영화 삽입곡 ‘미로’의 스페셜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는 동시에 노래의 MP3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개시해 예비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다.

컬러링 서비스 인기에 힘입어 녹음 장면 담은 스페셜 뮤직비디오 공개! MP3 무료 다운로드!

각종 포털 사이트 영화 검색순위 1위(네이버/다음), 개봉 예정 공포 영화 중 기대되는 영화 1위(맥스무비), 6월 가장 보고 싶은 영화 1위(맥스무비/6월 셋째주) 등 온라인을 휩쓸며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여고괴담5-동반자살>이 호러퀸 5명이 직접 부른 ‘미로’의 스페셜 뮤직비디오 공개와 함께 무료 MP3 다운로드 서비스를 개시했다. ‘미로’는 지난 제작보고회 현장에서 오연서, 장경아, 손은서, 송민정, 유신애가 수많은 언론 취재진 앞에서 직접 부르며 최초 공개 된 노래로, 실제 영화의 엔딩 삽입곡이기도 하다. <여고괴담5-동반자살> 호러퀸들이 음악 감독의 지도를 받으며 녹음 준비를 하는 모습으로 시작하는 뮤직비디오는 천진난만한 호러퀸들의 촬영 현장 미공개 영상과 영화 본편 하이라이트를 가득 담고 있어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고조시킬 것으로 보인다. 가수 실력 못지 않은 노래 실력을 뽐내는 오연서, 장경아, 손은서, 송민정, 유신애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멜로디가 매력적인 ‘미로’는 제작보고회 공연 영상과 핸드폰 컬러링 무료 다운로드 서비스를 통해 이미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그러나 40초로 편곡되는 일반 컬러링의 특성상 노래를 완전히 감상할 수 없어 아쉽다는 네티즌의 요청이 쏟아졌고, 이에 제작진은 스페셜 뮤직비디오의 공개와 동시에 누구나 ‘미로’를 다운받아 감상할 수 있도록 MP3 무료 다운로드 서비스를 개시하기로 결정했다. ‘미로’의 무료 MP3는 영화 공식 홈페이지(www.horrorschool.co.kr)와 <여고괴담5-동반자살>의 싸이월드 미니홈피(www.cyworld.com/horrorschool)를 통해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주연 배우들이 직접 불러 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 ‘미로’의 스페셜 뮤직비디오와 무료 MP3다운로드 서비스로 올 여름 극장가에 <미녀는 괴로워>의 김아중이 직접 불렀던 ‘마리아’ 열풍을 재현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여고괴담5-동반자살>은 죽을 때도 함께 하자며 영원한 우정을 피로 맹세한 친구들 중 한 명이 자살 한 후 남은 친구들을 옥죄어 오는 섬뜩한 공포와 의문의 죽음을 그린 호러영화. 5545:1의 경쟁률을 뚫고 공개 오디션에서 발탁된 새로운 호러퀸 오연서, 장경아, 손은서, 송민정, 유신애가 주연을 맡았으며 6월 18일 개봉해 올해 첫 공포로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