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P2P금융 이제 휴대폰에서 만나세요!”

“P2P금융 이제 휴대폰에서 만나세요!”

  • 하준철 기자
  • 승인 2009.06.09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 ‘SHOW 머니라이프’에서 머니옥션 서비스 시작
펀드, 주식이란 말에도 귀가 솔깃해지는 이라면 반가워 할 희소식 하나 있다. 이제 머니옥션 대출/투자 서비스를 휴대폰에서도 이용할 수 있게 된다.

KT는 최근 머니옥션과 제휴계약을 맺고 온라인으로 개개인의 대출 또는 투자를 할 수 있는 P2P금융을 모바일 ‘SHOW 머니라이프’ 에서도 서비스하고 있다.

‘P2P금융 머니옥션’이란 은행의 도움 없이 온라인상에서 직접 돈을 빌리고 빌려주는 서비스로 대출자는 사금융과 2,3금융보다 낮은 이자로 돈을 빌릴 수 있는 기회를 얻고, 투자자에게는 은행금리 3~4배 이상의 수익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재테크에 관심 있는 얼리어답터들 사이에서는 전부터 화제가 되고 있을 뿐 아니라, 북미, 유럽에서는 이미 활성화되어 있는 차세대 금융이다.

온라인상에서만 이용 가능했던 P2P금융 머니옥션 서비스가 KT와의 제휴로 이제는 휴대폰 에서도 인터넷과 동일한 서비스가 가능해져 더욱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머니옥션 관계자는 “이제는 장소와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P2P금융 머니옥션의 모바일 서비스로도 대출에 투자할 수 있어 최근 이용자들의 유입량이 더욱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계속되는 업데이트와 이용자 편의를 위한 서비스 개선에 앞장서 사용자들이 휴대폰으로도 p2p금융 머니옥션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총력을 기울이겠다”라는 말도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