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스타, 기대작 ‘어나더데이’ 파이널테스트 실시

올스타, 기대작 ‘어나더데이’ 파이널테스트 실시

  • 하준철 기자
  • 승인 2009.06.09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종 신규 무기와 방어 아이템 추가, 인기 얻었던 일부 맵을 개편
KTH(대표 서정수)의 게임포털 ‘올스타’(www.allstar.co.kr)는 6월 25일 OBT(사전공개테스트, Open Beta Test)를 앞둔, SF 액션 FPS(First Person Shooting: 1인칭 슈팅) 게임 <어나더데이>의 ‘파이널테스트’를 금일(9일)부터 이틀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차세대 ‘SF 액션 FPS’로 주목 받고 있는 <어나더데이>는 지난 2차 CBT(사전비공개테스트, Closed Beta Test) 이후 한층 업그레이된 게임을 공개하고, 게임의 전반적인 안정성은 물론 맵과 병과 별 밸런스에 대한 테스트를 9일(화)과 10(수)일 각각 오후 4시부터 11시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어나더데이>는 이번 테스트를 위해 19종의 신규 무기와 방어 아이템을 추가하고, CBT 기간 동안 인기를 얻었던 일부 맵을 개편해 선보일 예정이어서, 마지막 테스트를 기다리는 유저들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

또한, 게임내 도움말 시스템을 신설해 초보 유저도 쉽게 플레이 할 수 있도록 배려했으며, 유저들의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한 클랜시스템도 새롭게 구축했다.

KTH 게임사업본부 김정민 PM은 “그 동안 서버의 안정성을 더욱 강화했고, 유저들의 의견을 수렴한 업데이트를 꾸준히 진행해 왔다”라며, “이번 테스트에서 모든 점검을 마치고 이달 25일로 예정된 OBT에서 ‘어나더데이’의 진가를 보여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어나더데이>는 ‘파이널테스트’를 기념해 이달 21일까지 △닉네임을 선점하라 △AD 끝판 왕을 찾아라 △액션 UCC를 보여줘~ 라는 세가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23인치 HDTV 모니터 △포켓 PC △PMP 등 50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지급할 계획이다.

오는 6월 25일 OBT에 돌입하는 2009년 FPS 기대작 <어나더데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올스타 웹사이트(www.allstar.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