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콘텐츠잡페어 취업특강 구직자 시선집중!

2010 콘텐츠잡페어 취업특강 구직자 시선집중!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09.15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콘텐츠 업계를 대표하는 취업특강에 구직자 1,200명 운집, 관심 몰려

콘텐츠 분야의 주제별 전문가 특강이 연이어 열리고 있다. 2010콘텐츠잡페어에서는 직종별 특강과 기업의 인사담당자가 직접 나와 기업의 취업 세미나를 진행하였다.

특강은 동아방송대(9/1일) 1박2일 나영석 PD의 직종특강, 고려대학교(9/3일) MBC이정민 아나운서의 직종 특강, 강원대학교(9/7일) KBS 전인석 아나운서의 직종특강, 서강대학교(9/9일) 네오위즈게임즈 박천호 과장의 기업 취업 세미나, 팬택 인사담당자의 취업 세미나, 아이코닉스 이병규 이사의 캐릭터, 애니메이션 분야 직종특강이 열려 구직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앞으로 10월 12일까지 지속적으로 진행될 ‘2010콘텐츠잡페어’의 특강은 9월 30일 경기대 MBC 최일구 기자의 직종 특강과 미디어잡 김시출 대표의 하반기 채용전망 특강, 10월 4일 충남대 YTN 박지혜 아나운서의 직종특강 및 창작집단 ‘풍경’ 박성재 대표의 만화분야 현직 대표 초청 특강, 10월 6일 연세대 쇼앤아츠 한경아 대표의 해외공연 홍보 특강과 MBC 오상진 아나운서의 직종특강 및 콘텐츠채용센터의 권호인 팀장의 구직 스킬 UP, 10월 12일 전남대에서는 KBC 광주방송 김지형 앵커의 특강을 들을 수 있다.

각 학교 학생들이 운집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2010콘텐츠잡페어’에는 드라마·영화 제작사인 김종학프로덕션, 온라인 게임 업체 엠게임, 넥슨, 엔씨소프트, JCE 및 휴대폰 트랜드를 창조하는 팬택계열, 제약업체 한미약품, 출판 분야의 교원, 비상교육 및 방송 제작사 중국연합TV, 캐릭터, 애니메이션 개발 업체 부즈, 드림판다등 콘텐츠 분야 기업들이 참여하여 구직자의 입사지원을 직접 받았으며 채용까지 완료할 계획이다.

2010 콘텐츠잡페어에서는 특강 및 세미나, 기업의 채용 이외에도 이력서ㆍ자기소개서 컨설팅 및 이미지컨설팅, 메이크업&헤어 컨설팅, 해외취업컨설팅, 영어 이력서/면접 컨설팅등도 이루어진다. 구직에 실질적으로 필요한 이력서, 자기소개서, 면접 에티켓등을 각 부분별 컨설팅을 통해 구직을 하는데 있어서 직접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