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dEx 코리아, 한국국제아트페어 공식 특송 업체 선정

FedEx 코리아, 한국국제아트페어 공식 특송 업체 선정

  • 로지스틱스뉴스
  • 승인 2010.09.09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edEx와 함께 유럽문화를 더욱 가까이에서

 FedEx 코리아(www.fedex.com/kr, 한국지사장 채은미)가 오는 9월 9일부터 13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10 한국국제아트페어(KIAF, Korea International Art Fair)의 공식 특송 업체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사단법인 한국화랑협회 주최로 2002년 첫 개최된 KIAF는, 올해 9회째를 맞이하며 국내 최대 규모이자 아시아의 대표적인 아트페어로 자리매김 하였다. 올해는 국내외 16개국 193개 갤러리들이 참가하여, 약 5천 점에 이르는 작품이 전시될 예정이며, 현대미술의 강국으로 부상하고 있는 영국을 주빈국으로 초청하여 더욱 폭넓은 예술 세계를 선보이는 장이 될 예정이다. 

FedEx 코리아 채은미 지사장은 "세계의 최신 미술 동향을 느낄 수 있는 KIAF와 같은 대규모 아트페어의 공식 특송 업체로 활약하게 되어 기쁘다" 며, “특히 올해 영국을 중심으로 유럽 지역의 작품 전시 비중이 커진 만큼, FedEx의 광범위한 유럽 네트워크가 성공적인 전시회 개최에 큰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밝혔다.

FedEx 코리아는 KIAF의 공식 특송 업체로써, 초청장, 리플렛 등 관련 서류의 운송 및 반송, 수출입 통관을 주로 담당하게 된다. FedEx 코리아는 이번 특송 업체 선정을 기념하기 위해 고객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응모 이벤트를 실시, 50명을 추첨하여 KIAF 초청권 2매를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