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공채탤런트 및 신인배우 ‘날아올라’

SBS공채탤런트 및 신인배우 ‘날아올라’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09.01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SBS 11기 공채탤런트 및 SBS 드라마에 출연중인 신인배우들의 드라마 활동이 두드러지며 말 그대로 훨훨 ‘날아오르고’ 있는데, 이들의 든든한 서포터즈가 있어 주목 받고 있다.

그것은 바로 SBS공채탤런트 및 신인배우 홍보사이트 ‘날아올라(http://tv.sbs.co.kr/newstar)’로 지난 6월 SBS홈페이지에 첫 오픈 이후에, 2차 리뉴얼로 더 다양하고 풍부한 콘텐츠들이 업데이트 되었다. 이 공간을 통해 SBS공채탤런트 및 신인배우 들은 자신의 하루 일과 및 연기활동 등을 직접 촬영해 공개하며, 본인을 PR하고 있다.

배우들이 직접 본인을 알릴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준 것은 매우 이례적인 일로, 특별한 사연이 계기가 되었다. 그것은 바로 지난 3월 SBS 11기 공채탤런트 김규진이 <제중원> 출연 당시 제중원 공식홈페이지을 통해 ‘현장리포트-칠복이의 옛날 사진기’를 운영, 촬영현장 비하인드 스토리와 박용우 연정훈 한혜진 등 배우들의 친근한 모습을 공개해 화제가 되었고, SBS 11기 공채탤런트의 열정적인 콘텐츠 제작이 ‘날아올라’의 탄생으로 자연스레 연결된 것이다.

김규진은 현재 ‘날아올라’에 본인이 직접 그린 만화 캐릭터 등을 공개하기도 해, 시청자들에게 소탈하고 친숙한 모습으로 다가가고 있다.

최근 SBS 11기 공채탤런트 김호창 또한 SBS<내 여자친구는 구미호>에 차대웅(이승기) 친구 김병수로 출연하며 더욱 주목 받고 있다. 김호창은 ‘날아올라’를 통해 연기에 대한 열정과 함께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촬영 현장에서 이승기와 함께 리허설 중인 사진을 공개하기도 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지난 6월에 업데이트된 그의 셀프 PR영상은 최근 더욱 화제가 되어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그 외에도 SBS아침드라마<여자를 몰라>에서 열연중인 ‘장진영 선배의 연기를 닮고 싶다’는 신인배우 지유의 셀프카메라를 통해 댄스실력도 볼 수 있다.

‘날아올라’를 운영중인 SBS콘텐츠허브 관계자는 “‘날아올라’는 대한민국 최고를 꿈꾸는 SBS공채탤런트 및 신인배우들의 커뮤니티 공간이다.”며 “앞으로도 ‘날아올라’에서 SBS 드라마에 출연하는 패기 있고 눈 여겨 볼만한 신인배우들이 좀 더 편하고 적극적인 방법으로 본인을 PR할 수 있는 장이 되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