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가 인재 찾아 대학으로 갑니다”…컴투스, 가을공채 실시

“컴투스가 인재 찾아 대학으로 갑니다”…컴투스, 가을공채 실시

  • 이슈&뉴스
  • 승인 2010.08.30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대표 박지영 www.com2us.com)가 스마트폰과 함께 찾아온 새로운 모바일 게임 시대를 이끌어갈 신입 직원 모집을 위한 가을 공개 채용을 실시하며, 인재 모집을 위해 주요 대학 캠퍼스를 직접 찾아간다.

애플 앱스토어, 구글 안드로이드 마켓 등 글로벌 오픈마켓을 통해 글로벌 선두 게임 기업으로 자리잡아 가고 있는 컴투스는 이번 가을 공개 채용을 통해 스마트폰으로 대표되는 모바일 게임 분야의 프로그래머, 그래픽 디자이너, 마케터 등 다양한 업무의 인재를 모집한다.

컴투스는 가을 공개 채용에 앞서 고려대학교를 시작으로 국내 5개 주요 대학캠퍼스에서 열리는 대학취업박람회에도 참가하여 취업 준비생들과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취업박람회 부스에서는 회사 설명과 입사에 관련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뿐 아니라, 인사담당자와 지원자와의 1:1상담 및 면접이 진행된다.

컴투스에서는 이 기간 동안 성균관대학교와 KAIST에서 채용설명회도 함께 가지는 등 글로벌 시대를 함께 열어갈 열정적인 대학생들을 찾기 위한 인재 찾기에 적극적으로 나설 예정이다. 컴투스는 자사의 공개 채용 기간에 맞물려 대학취업박람회에 참여하는 만큼, 캠퍼스 현장 면접의 결과에 따라 적합한 인력이라 판단되면 바로 채용할 계획도 가지고 있다.

컴투스 HR팀 조성완 부장은 “이번 가을 공개 채용은 향후 컴투스의 새로운 성장 주역으로 자리매김 할 핵심 인재들을 찾기 위해 진행하는 것”이라며, “국내 1위 기업에서 새로운 모바일 게임 시장의 글로벌 1위 기업이 되고자 하는 컴투스는, 현재보다 미래를 앞서 볼 줄 아는 젊은 인재들에게 글로벌 도전의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