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섹스를 위한 어울림 마당 '섹스어셈블리' 열린다"

"행복한 섹스를 위한 어울림 마당 '섹스어셈블리' 열린다"

  • 윤재남 기자
  • 승인 2010.08.25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性지식 사이트 뷰티e넷(http://beautye.net)이 주최하는 섹스어셈블리(Sex Assmebly) 3회 행사가 9월4일,5일 양일간 열린다. 이번 행사는 1박 2일 워크샵 형태로 경기도 가평의 오페라하우스 펜션에서 진행된다. 밤새 솔직하게 우리들의 性을 이야기해보자는 취지에 따라 행사의 명칭은 'One Night Stand'라고 한다.
 
섹스어셈블리는 性을 자유롭게 이야기하고 성과 관련된 강의를 듣는 과정을 통해 성이 부정적이고 금지해야할 대상이 아니라 즐겁고 행복한 삶의 일부임을 일깨우기 위한 비상업적인 모임이라고 한다.
 
이번 행사는 섹스어셈블리 3회째로 2009년 6월과 11월에 1회와 2회가 열린 바 있으며 이전에 경험하지 못한 자유로운 性담론의 장으로 참가자들로부터 폭발적인 호응을 받아왔다.
 
특히 이번 섹스어셈블리에서는 성기능향상연구소 최세혁소장의섹스테크닉강의와섹스탄트라명상가쌱띠의자위명상수련, 타오월드협회 김상태팀장의멀티오르가즘강의등이계획되어있어참가자들에게유익한시간이될것으로보인다.
 
뷰티e넷의 백상권마케팅실장은 '뷰티e넷에서는 섹스어셈블리 행사뿐만 아니라 앞으로 매년 6월9일의 섹스데이행사, 성적열등감을 고백하는 커밍아웃샤우팅과 같은 온.오프라인 행사는 물론 섹스토이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는 지역별 파티도 개최함으로서 건강한 성문화를 이끌어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섹스어셈블리 행사는 관음클럽으로 잘 알려진 'Club Desire'를 비롯한 많은 단체 또는 기업들이 후원하고 있으며 자세한 안내는 뷰티e넷 공식블로그 http://sexassembly.com 을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