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민-이현의 ‘밥만 잘 먹더라’, 전 음원 차트 싹쓸이

창민-이현의 ‘밥만 잘 먹더라’, 전 음원 차트 싹쓸이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08.12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밥만 잘 먹더라’, 싸이뮤직-모바일에 이어 스트리밍 차트까지 석권

창민-이현의 프로젝트 ‘옴므 바이 히트맨뱅(Homme by “hitman”Bang, 이하 ‘옴므’)’가 각종 음원 차트를 차례차례 석권하고 있다.

프로젝트 ‘옴므’의 ‘밥만 잘 먹더라’가 싸이뮤직과 네이트 링/벨 등 대표적인 음원 다운로드 차트에 이어, 국내 최대 스트리밍 사이트인 멜론닷컴 일간 차트의 정상에 올랐다.

지난 7월 28일 발표된 ‘밥만 잘 먹더라’는 일찌감치 싸이뮤직과 네이트 모바일의 링/벨 차트 1위에 올랐다. 이어 지난 11일부터는 멜론닷컴 일간 차트와 실시간 차트에서 모두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또한, 엠넷닷컴, 소리바다, 벅스뮤직, 몽키3 등에서도 3위권을 유지하고 있어, ‘밥만 잘 먹더라’가 전체 음원 차트를 ‘싹쓸이’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발표된 지 2주가 지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밥만 잘 먹더라’가 전체 음원 차트에서 초강세를 보이고 있고, 창민과 이현의 폭발적인 라이브 무대에 대한 극찬도 끊이지 않고 있다. 최고의 가창력으로 계절감을 살린 여름 노래를 시원하게 들려 주기 위해 탄생한 프로젝트 ‘옴므’의 음악이 팬들은 물론 대중들에게까지 제대로 전달되고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창민-이현의 프로젝트 ‘옴므’는 음악 프로그램에서 완벽 라이브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남다른 방송감으로 두각을 나타내며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