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범, 용감한형제 '울고싶단말야' 하루만에 전 음원차트 1위!

재범, 용감한형제 '울고싶단말야' 하루만에 전 음원차트 1위!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08.11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검색순위, 음원차트, 뮤직비디오차트 등 싹쓸이!

재범과 용감한형제가 함께한 <울고싶단말야>의 뮤직비디오 풀버젼이 공개되면서 또다시 뜨거운 화제가 불러일으키고 있다.

11일 오전, 용감한형제 첫번째 정규앨범 <The classic>의 첫번째 선공개 곡인 재범의 <울고싶단말야> 뮤직비디오 풀버젼이 온라인을 통해 공개되자마자 각종 포털사이트 검색어와 동영상 및 뮤직비디오차트차트 1위를 석권하는 등 팬들의 관심이 폭발적이다.

용감한 형제의 첫번째 정규앨범 <The classic>는 지난 6일 성유리의 비맞는 눈물씬을 담은 티져영상을 시작으로 화제와 함께 팬들의 높은 기대를 가지게 했다.

이에 지난 10일 <울고싶단말야>가 공개되자마자 각종 음원차트에 빠르게 진입하며 1위를 차지하였으며, “재범”, “용감한형제”, “재범 울고싶단말야”등이 온라인 검색순위를 비롯 각 블로거, 카페, 게시판등에 하루종일 이슈가 되며 용감한 형제와 재범이 함께한 것에 대한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특히 <울고싶단말야>에 재밤이 랩과 보컬에 참여하고 가사를 직접 썼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더욱 더 화제의 중심에 서게 된 것이다.

또한 이번 <울고싶단말야> 뮤직비디오 완편이 공개되자 팬들은 “재범 목소리 매력적이고 멜로디가 너무 좋다”,”성유리 눈물연기 애절하다”, “재범과 용감한형제가 함께 음악작업을 했다기에 기대했는데 기대이상이다”등 용감한형제를 위한 이들의 참여와 음악, 영상까지 완벽 조화를 이뤄 팬들의 칭찬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용감한 형제는 DJ DOC, 다비치, 미국 유명힙합그룹 B2K, 포미닛의 현아, 손담비, V.O.S 등이 참여한 자신의 첫 정규앨범 '더 클래식(The Classic)'이 9월 초 발매를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