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미남이시네요’ 日시청률 1위 이어, DVD 판매도 1위

‘미남이시네요’ 日시청률 1위 이어, DVD 판매도 1위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08.11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5일 드라마 ’미남이시네요’가 일본 지상파TV에서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차세대 한류 드라마로의 성장 가능성을 보여줘 화제가 된 바 있었다.

실제로 ‘미남이시네요’는 드라마가 종영된 이후에도, 지난 6월 일본 시부야에서 열린 장근석 박신혜의 팬미팅 티켓 4천장이 5분만에 전석 매진되고, 정용화 이홍기가 소속된 밴드 씨엔블루와 FT아일랜드 역시 일본에서 큰 인기를 누리는 등 에이엔젤(A.N.JELL) 4명의 인기가 계속됐다.

‘미남이시네요’는 이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하기라도 하듯, 2010년 상반기 국내 드라마 DVD 시장에서 ‘미남이시네요 감독판 DVD’가 약 7000여 세트가 판매되며 단연 1위를 기록했다.

특히 SBS드라마 DVD의 최대 강점으로 꼽히는 ‘코멘터리’ 영상이 큰 호응을 얻었다. DVD에 포함된 스페셜 영상인 ‘코멘터리’에는 제작진과 배우들이 모여 드라마의 명장면을 감상하며 촬영 당시의 에피소드나 각자의 소감들을 자유롭게 이야기하는 장면이 그대로 담겨있다. ‘미남이시네요 감독판 DVD’ 역시, 홍성창 PD와 장근석 박신혜 정용화 이홍기 네 배우가 모두 모여, 평소 팬들이 궁금했던 비하인드 스토리를 솔직하고 디테일하게 직접 전해 팬들에게 큰 만족도를 선사했다.

SBS콘텐츠 유통기업인 SBS콘텐츠허브 관계자는 “오는 11월 즈음에는, 반응이 무척 좋았던 코멘터리· 배우 인터뷰· 본방삭제씬을 모은 컴팩트DVD를 일본에서 출시할 예정이다. 본격적인 예약을 받기 전인데, 벌써부터 2300여 세트가 예약주문 된 상황”이라고 ‘미남이시네요’의 뜨거운 인기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