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용감한형제, 재범의 ’울고싶단말야’ 베일을 벗다.

용감한형제, 재범의 ’울고싶단말야’ 베일을 벗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08.10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일, 재범 작사&가창 참여한 용감한형제 선공개 <울고싶단말야> 전격 공개!

용감한형제와 재범이 함께한 <울고싶단말야>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오는 10일 전격 공개된 용감한형제 첫 정규 앨범 <The classic>의 첫번째 선공개 곡인 <울고싶단말야>는 재범이 직접 작사하고 가창까지 참여함이 밝혀져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용감한형제가 재범과 함께 부른 <울고싶단말야>는 재범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가사의 깊이를 더해주고 재범의 랩과 보컬실력이 가미되어 곡의 완성도를 더했다. 또한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과 멜로디라인이 묵직한 드럼비트와 정통 R&B 가 어울어진 곡이다.

이번 곡이 공개되면서 재범이 공식적으로 국내에서 가수로서의 활동전, 프로듀서 용감한형제 앨범에 참여했다는 것은 향후 재범이 솔로 가수로서 국내 활동을 준비하고있는 것이 아니냐는 네티즌들의 추측도 조심스럽게 제기되고 있다. 

이에 용감한 형제 측은 “이번 앨범 작업을 통해 재범의 랩과 보컬 실력에 가능성이 충분한 가수임을 알게되었으며, 기회가 된다면 재범과 다시한번 음악작업을 하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9월 초 발매되는 용감한 형제의 첫 번째 정규 앨범 <the Classic>은 이번에 선 공개되는 재범의 <울고싶단말야>를 시작으로 손담비, 다비치, DJ DOC, 포미닛 현아, V.O.S 등 국내 최고의 아티스트뿐만이 아닌 해외 힙합아티스트인 B2K까지 참여한 곡들이 연이어 공개될 예정이어서 팬들의 기대가 더욱 클 것으로 예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