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박재범, ‘용감한형제’ 와 정규앨범 '울고싶단말야' 공개

박재범, ‘용감한형제’ 와 정규앨범 '울고싶단말야'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08.09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재범, 용감한형제 첫 정규 앨범 선공개 <울고싶단말야>로 10일 공개 가요계 신호탄!

가요계의 히트 제조기 용감한형제와 최근 첫 솔로무대를 성공리에 마친 박재범이 음악으로 만나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용감한형제 첫 정규 앨범<The classic>에 박재범과 용감한형제가 함께부른 <울고싶단말야>가 오늘 10일 전격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박재범과 용감한형제가 함께 부른 <울고싶단말야>를 비롯하여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참여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용감한형제 첫 정규 앨범 <The classic>은 앨범에 참여한 손담비, 다비치, DJ DOC, 포미닛 현아 등 국내 최고의 아티스트뿐만이 아닌 해외 최고의 힙합아티스트 B2K까지 이름이 공개되자 팬들은 용감한형제의 앨범에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박재범이 프로듀서 용감한형제 앨범에 참여했다는 것은 향후 박재범이 솔로 가수로서 국내 활동에 대한 신호탄을 알리는 것이 아니냐는 네티즌들의 추측도 조심스럽게 제기되고 있는 상황.

이에 용감한 형제 측은 “박재범이 용감한 형제와 앨범 작업을 극비리에 녹음해 마쳤으며, 박재범의 랩과 보컬 실력에 감탄한 용감한형제는 기회가 된다면 박재범과 다시한번 음악작업을 하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9월 초 발매되는 용감한 형제의 첫 번째 정규 앨범 <the Classic>의 선 공개 곡인 <울고싶단말야>는 오는 10일 공개될 예정이며, 티져 영상을 통해 공개된 아티스트들의 음악도 연이어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