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업 효과있는 간편한 운동들

힙업 효과있는 간편한 운동들

  • 임선혜 기자
  • 승인 2009.06.05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엉덩이는 여성을 상징하는 부위로 남성들과 몸의 라인의 차이를 만들어주는 곳이다. 또한 남자들이 가장 섹시하다고 느끼는 부위도 또한 엉덩이다.

자신의 처진 엉덩이와 펑퍼짐한 엉덩이로 옷을 입을 때 마다 불평을 해본 경험이 한 번쯤은 있을 것이다. 요즘 인터넷에서도 탄력 있는 엉덩이를 만드는 법, 힙업운동 등의 제목으로 올라오는 많은 글들이 인기를 끌고있다. 힙업 효과가 있는 간편한 운동들을 미즈 황귀환 원장의 도움으로 알아보자.

줄넘기
대부분 집에 줄넘기 하나씩은 갖고 있을 것이다. 줄넘기를 할 때 천천히 뛰는 것이라 아니라 짧게 뛰어오르는 동작을 많이 하게 되면 엉덩이에 탄력이 생기며 힙업이 되는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다.

자전거
자전거는 에너지는 소비할 대로 소비하면서 엉덩이 근육도 더불어 키워지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볼 수 있다. 겨울이라 춥기 때문에 야외에서 자전거를 타는 것이 여의치 않다면 실내에서 자전거 운동을 하는 것도 좋다.

수영
기본적인 헤엄 동작으로도 힙업의 효과를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오리발을 끼고 수영장을 왕복하는 것 또한 힙업에 아주 효과적이다.

걷기
가장 기본적인 것. 걷기를 할 때 평지라면 발꿈치를 살짝 들고 걷는 것이 힙업에 도움이 된다. 평소에 걸을 때도 신경 써서 걷는다면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다.

이런 운동들을 짧은 기간 동안 해서 효과를 보기는 힘들기 때문에 오랜 기간 꾸준하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

미즈 황귀환 원장은 "최근들어 쳐지거나 퍼진 엉덩이 때문에 실리콘 보형물을 이용한 힙업성형을 많이들 찾는다" 며 "확실하고 뚜렷한 힙업효과를 원하는 분들이나 지방이식을 통하여 수술을 받았으나 효과에 만족 못하는 분들, 마른체형으로 지방이식 힙성형술을 할 수 없는 분들, 보형물 삽입 후 엉덩이주사를 맞는데 지장이 없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분들에게는 실리콘을 이용한 힙업수술을 고려해보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