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트 ‘그때 그 시절’ 사진 이벤트

자이언트 ‘그때 그 시절’ 사진 이벤트

  • 이슈&뉴스
  • 승인 2010.07.30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자이언트’(장영철 정경순 극본, 유인식 이창민 연출) 공식홈페이지(http://tv.sbs.co.kr/giant)에서 진행되고 있는 ‘그때 그시절’ 사진 이벤트 참여열기가 뜨겁다.

‘그때 그시절’ 사진 이벤트는 SBS’자이언트’가 1970~1980년대를 배경으로 하고 있는 점에 착안, 7080세대들이 그때 그 시절의 향수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장으로 마련되었다.

지금과는 조금 다른 각 맞춰진 교복, 말뚝박기, 통기타, 옛날 전화기, 예전 서울 곳곳의 모습, 흑백TV, 고무신, 전통혼례, 그 시절 미인 사진, LP판, 다방 풍경, 버스토큰 등 최근에는 찾아보기 힘들어서 더 소중한 그 시절의 추억들을 떠올릴 수 있게 많은 이들의 귀한 사진이 업데이트되고 있다.

옛날 부뚜막 사진을 보며 “할머니가 해주시던 솥밥 생각나요”, 종이딱지 사진을 보면서는 “종이 딱지로 일명 ‘퍼퍼 놀이’ 많이 했었는데…”, 다방용 공중전화기를 보고서는 “다이얼 돌리는 전화기 정말 오랫만인데요!” 등으로 네티즌들은 그때 그시절 사진을 관람하며 잊혀져가던 예전 기억을 꺼내보며 즐거워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를 기획한 SBS콘텐츠허브 관계자는 “그때 그시절 사진이벤트에 7080세대들은 물론, 부모님의 앨범을 찾아 예전 사진들을 올린다는 자녀들까지 여러세대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이루어져 총 100여건의 사진이 업데이트 되었다. 많은 관심 가져주심에 감사드린다”며, 오는 31일 마감 후에는 추첨을 통해 소정의 선물(건강식품, 자유이용권S, TV다시보기쿠폰 등)을 증정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