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마 역사상 최대의 마지막 전투가 공개된다 ‘센츄리온’

로마 역사상 최대의 마지막 전투가 공개된다 ‘센츄리온’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07.27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사 리얼액션 대작 <센츄리온>의 오감만족 메인 예고편이 공개된 후 역사 속 긴장감을 그대로 살린 핏빛 전투에 누리꾼들이 폭발적인 관심을 보이고 있어 화제다.[수입_쇼박스㈜미디어플렉스,㈜ 케이앤엔터테인먼트l배급_쇼박스㈜미디어플렉스l감독_닐 마샬l주연_마이클 패스벤더,올가 쿠릴렌코, 도미닉 웨스트]

올 여름, 마지막 액션 스펙타클 <센츄리온>!

영화 <센츄리온>은 AD 117년을 배경으로 로마제국 최고의 전투력을 자랑했던 제 9군단과 역사상 단 한번도 정복당해본 적이 없는 픽트족의 20년 전쟁을 그리고 있는 서사 리얼액션 대작. 올 여름 마지막 블록버스터로 손꼽히고 있는 <센츄리온>은 로마제국 마지막 전사들의 실종된 미스터리 역사를 다루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최근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서 스펙타클한 19금 액션까지 더해지면서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지지를 끌어내 올 여름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네티즌들에게 가장 인상적인 액션 쾌감을 선사했던 하이라이트 장면은 바로 협곡 대전투씬이다. 역사에서 지워진 전설의 로마 9군단과 정복할 수 없는 최강 야성의 픽트족의 대결은 생동감 넘치는 스펙타클을 보여주며 본편에 대한 호기심을 더욱 자극하고 있다. 엄청난 스케일의 화력으로 9군단을 한 순간에 뒤덮는 픽트족과 여기에 맞서 쉴 새 없이 쏘아 붙이는 9군단의 맹공격 등의 실감나는 액션 장면은 당시의 전투장면을 스크린에 옮겨놓은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예고편 공개만으로 이미 영화 팬들의 폭발적인 지지를 끌어내며, 올 여름 마지막을 장식할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는 서사 리얼액션 대작 <센츄리온>은 오는 8월 26일 개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