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업계 제 2의 전지현를 꿈꾸는, 임미향"

"광고업계 제 2의 전지현를 꿈꾸는, 임미향"

  • 윤재남 기자
  • 승인 2010.07.26 1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고업계 제 2의 전지현를 꿈꾸는, 임미향" 
 
CGV메인광고와 베이직하우스 패션브랜드 광고모델로 데뷔한 임미향을 신사동의 한 커피숍에서 만났다.
임미향은 광고에서 보여지는 카리스마 넘치는 파격적인 모습과는 달리 한없이 밝고, 솔직 모습이었다. 광고모델로서의 자신의 선택을 즐기고 모델로서 또 다른 모습을 보여주는 것 자체에 대해 많은 자부심을 가지고 있었다. 그럼 이제부터 임미향만의 광고모델로서의 매력과, 새로운 자신을 발견해가고 싶다는 꿈 많은 그녀의 이야기를 들어보자.

 

다음은 일문일답

-Q:모델의 꿈은 언제부터 생겼나요?

-A: 어렷을 때부터 다른 사람 보다 감정표현이 뚜렷하고 감정몰입이 빨랐던 것 같아요.웃음이 너무 많은 반면에 눈물도 정말 많았고요.. 공연을 보고 음악을 듣거나 무언가에 꽂히면 감정이 주체 안 될 때가 많아요. 그래서 어릴 때 아빠의 말 한마디에 눈물을 흘리는 것을 보고“ 우리 딸은  연기해야겠네...” 이런 말을 항상 하셨어요...(웃음)
그러다보니 자연적으로 사람감정을 다루는 일에 관심을 갖게 된 것 같아요..그래서
전공도 방송연예전공을 했고 지금은 연기에 대한 공부를 꾸준히 하고 있어요.

-Q:평소모습과 카메라 앞에 모습은?

-A:사실 평소에는 사람들 앞에서 낯도 많이 가리고 많이 차분한 성격이에요..
그러나 이상하게도 카메라 앞에선 제가 많이 달라져요..카메라 앞에서면 저도 모르게 맘이 편해지거든요. 제 스스로도 제가 저런 표현을 했었나 하고 생각 할 정도로 의아했던 적도 많이 있었어요. 카메라 앞에서면 제가 당당하게 보여주고 싶은 걸 다 표현하는 그런 모습으로 변하는 것 같아요

-Q:임미향이란 모델의 장점은?
 
-A: 여러 가지 장점이 있지만 제가 생각하는 모델로서의 가장 큰 장점은 여러 가지 모습을 담고 있는 이미지 인 것 같아요.감독님들을 만나보면 제가 많은 색을 지닌 모델이라는 말씀을 많이 하세요. 컨셉스타일링에 따라 또는 메이크업과 연출에 따라 정말 많이 달라지는 것 같아요.저는 모델이기에 변신이 자유로운 이미지 라는게 마음에 들어요. 앞으로도 다른 저의 숨겨진 이미지가 계속 찾고 완성하는데 많은 노력을 하고싶어요.
 

-Q:그렇게 좋아하는 광고모델의 매력이 뭔가요?

-A:저만이 잘해서도 아니고 머리부터 발끝까지 캐릭터에 대한 컨셉이나, 스타일링 그리고 후속 마케팅 등..정말 많은 사람들의 생각들을 저를 통해 표현해 주시는 거 같아요 전 그 결과를 최대한 몰입해서 보여주며 그때 저는 세상에 가장 큰 희열과 감동을 느끼는 거 같아요.
여러 사람들이 그렇게 저를 만들어주시고 난후 제가 카메라 앞에서면 자신감이 넘쳐나요. 열정적인 에너지도 넘치고.  그 모든 것들의 앙상블이 이루어진 결과물을 보면 정말 표현하기 힘들 정도로 가슴이 벅차고 행복해요. 여러 사람의 열정과 노력을 저를 통해 카메라 앞에서 표현 한다는게 정말 가장 큰 매력인 것 같아요. 이 모든 과정이 참 행복한 작업이란 생각이 들고 이 기회을 빌어 다시한번 제게 영감을 주신 그 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씀드리고 싶어요.

-Q:해보고 싶은 광고CF모델이나 광고촬영 컨셉이 있다면?

-A:저를 통해 화장품CF,의류브랜드 광고등 상품이 돋보일 수 있다면 전 언제나 도전해서 최선을 다하고 싶어요. 보통 음료광고,샴퓨,아이스크림광고도 선호하지만 단지 저는 모델로서뿐만 아니라 상품에 컨셉에 맞춰 그 상품을 저의이미지를 통해 재해석하고 광고주는 저를 모델로 기용하므로서 상품의 가치가 더 인정받았으면 하는 욕심이 많이 있어요. 그래서 그광고에 대한 콘티을 받으면 사전에 많이 연습하고 촬영장에서도 감독님께 재촬영을 많이 부탁을 드리는 편이에요.


 -Q:'전지현"나 "송혜교"을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는데 본인 생각은?

-A:너무나 감사하면서 부담스러운 꼬리말인 것 같은데요.
신인으로서는 누군가의 월드스타 전지현이미지나 한류스타 송혜교이미지를 갖고 있다는 것도 저를 알리는데 좋은 장점인 것 같아요... 무엇보다 전지현씨는 제가 너무 좋아하는 스타라 더욱 감사합니다. 그래서 저는 보여지는 이미지 이상으로  노력을 많이 하는편이에요. 항상 거울 앞에서 표정연기와 포즈연구를 하고 TV드라마나 영화를 볼 때도 녹화해서 몇 번이고 보는 습관이 있어요...오히려 이런 노력들이 제가 광고모델생활을 하는데 도움이 많이되는거 같아요. 먼 훗날엔 임미향 같은 모델이 되고 싶다는 탑모델이나 CF스타가 많이 나올수 있도록 저도 노력을 게을리 하지않아야 겠죠

 

-Q:옷을 센스있게 입는 것으도 유명하다. 특별한 노하우는?

-A:사실 정말 관심도 많고 패션공부에 시간을 많이 투자하는 편이에요. 뉴욕에 1년 정도 있었을 때 패션디자인공부를 해보았어요. 물론 전문적으로 했던거 아니지만 항상 습관처럼 패션채널이나 패션잡지를 달고 살았어요. 기회가 된다면 패션모델들과, 뷰티,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각종 트렌드를 소개하는 패션프로그램을 진행하는 MC역할도 해보고 싶어요.


-Q:앞으로의 포부나 미향씨를 사랑해주는 팬들에게 한마디

-A: 어렸을 때부터 인정받는 광고모델이 되는게 꿈이었어요. 현제는 많이 부족하지만 강렬하고 쉽게 따라할수없는 포스를 지닌 탑모델이고 싶어요. 다양한 TV CF광고를 통해 비쳐질 임미향을 애정 어린시선으로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임미향 팬카페URL : http://cafe.naver.com/believe3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