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립톤과 함께하는 홈메이드 여름음료 쿠킹 클래스’ 진행

‘립톤과 함께하는 홈메이드 여름음료 쿠킹 클래스’ 진행

  • 김상호 기자
  • 승인 2010.07.26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레버코리아의 차 전문 브랜드 립톤이 전국 27개 이마트 문화센터에서 ‘립톤과 함께하는 홈메이드 여름음료 쿠킹 클래스’를 실시한다.

‘립톤과 함께하는 홈메이드 여름음료 쿠킹 클래스’는 립톤 아이스티 믹스를 이용해 손쉽게 만들 수 있는 이색 여름음료 레서피를 배우는 원데이 클래스이다. 전문 요리 강사의 시연을 보며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시간으로 진행되며, 수강생 전원에게 립톤 아이스티 믹스 810g 정품을 선물로 증정해 집에서도 즐길 수 있다.

립톤과 이마트 문화센터가 고객 서비스의 일환으로 진행하는 이번 클래스는 8월 초부터 말까지 각 점포당 2회 진행되며, 이마트 문화센터 홈페이지 (http://culture.emart.co.kr) 또는 이마트 문화센터 방문접수를 통해 8월 1일부터 점포별 클래스 일정 확인 및 신청이 가능하다. 참가비는 단 1,000원으로, 참가비 전액은 어린이 재단에 기부해 결식 아동을 도울 예정이어서 더욱 뜻 깊은 시간이 될 것이다.

언제 어디서나 차갑게 또는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립톤 아이스티 믹스 시리즈는 달콤한 복숭아맛과 함께 새콤한 레몬맛, 상큼한 라즈베리맛, 상쾌한 사과맛까지 네 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있다. 120년 전통의 세계적인 차 전문 브랜드 립톤의 엄선된 홍차를 사용했으며, 카라멜 색소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과즙 분말을 넣어 자연 그대로의 홍차색과 과일맛을 느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