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친구, 곰돌이 푸와 티거 첫 내한

디즈니 친구, 곰돌이 푸와 티거 첫 내한

  • 박현숙 기자
  • 승인 2010.07.23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즈니라이브! 오리지널 팀이 선보이는 세계 최고의 웰 메이드 가족 뮤지컬, ‘미키, 미니와 함께하는 곰돌이 푸의 생일파티’가 2010년 여름방학, 드디어 한국에 소개된다.

한국을 처음으로 찾은 곰돌이 푸와 티거가 오는 7월 28일부터 시작될 본 공연에 앞서 어린이들과 함께 신나는 생일 파티를 열었다. 이 자리에 초청된 어린이들은 애니메이션이나 동화책 속에서만 만났던 푸, 티거와 함께 생일축하노래도 부르고 사진도 찍으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웰컴파티에 참석하신 한 어머니는 “이벤트가 시작하기 전에 허니헬퍼가 나와 아이들과 함께 놀아줬는데, 저희 애도 너무 좋아하더라고요. 그리고 푸, 티거와 함께 생일축하노래를 부를 때는 저와 제 아이들이 마치 동화 속의 주인공이 된 것 같은 느낌이 들더라고요”라고 말했다.

꿈과 우정에 대한 이야기를 그려낼 이번 공연은 아름다운 무대와 환상적인 플라잉 액션, 화려한 특수효과 등 볼거리와 관객이 함께하는 신나는 놀이로 가득하다. 특히, 곰돌이 푸와 티거, 미키마우스, 미니마우스, 피그렛 등 디즈니 친구들이 총출동하여 디즈니랜드가 서울에 옮겨온 듯한 경험을 할 수 있다. ‘미키, 미니와 함께하는 곰돌이 푸의 생일파티’ 7월 28일(수)부터 8월 8일(일)까지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펼쳐진다. 공연티켓은 인터파크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