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부산광역권 채용박람회 참가기업 접수

제1회 부산광역권 채용박람회 참가기업 접수

  • 박현숙 기자
  • 승인 2009.06.05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시는 최근 경기침체로 얼어붙은 고용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사회전반에서 전개되고 있는 일자리 나누기 분위기를 확산시키기 위하여 오는 6월 24일(수)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해운대 벡스코에서 『2009년 제1회 부산광역권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

부산시, 부산지방노동청, 부산 · 울산지방중소기업청에서 공동으로 주최하는 이번 채용박람회는 부 · 울 · 경 지역 등 우량기업 120개 업체(직접 100, 간접 20)가 참가할 예정이며 약 300여명 채용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번 채용박람회를 위해 중소기업중앙회, 한국산업단지공단, 한국장애인고용촉진공단 등 지역 유관기관도 함께 우량기업 모집에 적극 나서 오는 6월 12일(금)까지 참가기업을 접수받고 있으며, 온라인 취업포털(http://eduinjob.co.kr/jobzza)도 함께 개설하여 구직자들에게 다양한 일자리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날 행사에는 현장 채용 면접뿐만 아니라 취업 전문기관의 이력서 · 면접 컨설팅, 메이크업 · 면접복장 이미지메이킹, 대기업 취업전략 세미나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함께 마련되어 구직자들의 취업을 지원할 예정이다.

한편, 부산시는 이번 채용박람회가 취업난을 겪고 있는 청년구직자들에게 희망의 행사가 될 수 있도록 많은 기업의 참여를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