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 8월29일 일본 개봉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 8월29일 일본 개봉

  • 임종태 기자
  • 승인 2009.06.04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엔터테인먼트가 영화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이하 놈놈놈)의 공동배급을 맡아 오는 8월 29일, 일본 전역 유명 멀티플렉스를 통해 100개관 이상에서 개봉한다.

일본 개봉은 최소 100개관에서의 진행이 확정되었으며, 그 이상의 규모로 개봉될 가능성도 있다. 일본 최대 성수기인 여름 블록버스터 시즌을 공략해 개봉 준비를 하고 있는 <놈놈놈>은 관객 동원면에서 최대 규모인 T-Joy 신주쿠 바르토9 뿐 만 아니라 일본의 No.1 극장 체인인 토호 시네마즈(TOHO CINEMAS )의 샨테(CHANTER), 롯폰기 힐즈 사이트 등 주요 도시의 핵심 극장을 포함하고 있어 귀추가 더욱 주목된다.

특히, 이번 <놈놈놈>의 개봉은 CJ엔터테인먼트가 일본 굴지의 배급사 쇼게이트(Showgate)와 공동배급으로 직배를 진행한다는 점이 더욱 뜻 깊다. 이는 <왕의 남자 > 등의 한국영화를 CJ엔터테인먼트가 일본 배급사를 통해서 직배한 적이 있으나, 이번 <놈놈놈>을 통해서는 CJ 엔터테인먼트가 쇼게이트(Showgate)와 같이 배급컨소시엄을 이루고 직접 배급과 마케팅에 관여하면서 직배시스템을 구축한다는데 의미가 있다.

이에 지난 1일, 주요 언론을 포함한 30 여 개 일본 매체가 서울을 방한해 <놈놈놈>의 서울 정킷(Junket)이 뜨거운 관심 속에 치러졌으며, 주연배우 3인의 인터뷰가 벌써부터 일본 언론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국내에서도 685만 관객수를 동원하며 한국영화 역대 흥행 10위를 기록한 <놈놈놈>은 오는 8월, 일본 블록버스터 시즌을 겨냥한 흥행몰이를 위해 개봉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