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K5’, 드라마 ‘아테나-전쟁의여신’에서 만난다

기아차 ‘K5’, 드라마 ‘아테나-전쟁의여신’에서 만난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07.15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버스터 첩보액션 드라마 ‘아테나-전쟁의 여신’에서도 기아차를 만날 수 있다!

기아자동차는 하반기 방송 예정인 드라마 ‘아테나-전쟁의 여신’에 K5, 스포티지R 등 차량을 대거 등장시킬 예정이라고 15일 밝혔다.

지난해 신차 K7을 블록버스터 드라마 ‘아이리스(IRIS)’를 통해 첫 선을 보이며 아이리스-K7 홍보효과를 누렸던 기아차는 ‘아이리스’의 속편 격인 드라마 ‘아테나-전쟁의 여신’ 편에도 전격 참여를 결정했다.

기아차는 최근 가장 화제를 모으고 있는 신차 K5와 스포티지R을 비롯해, K7, 쏘렌토R, 포르테 해치백, 쏘울 등 인기차종들을 드라마 전편에 등장시킬 예정이다.

하반기 방송 예정인 드라마 ‘아테나-전쟁의 여신’은 정우성, 차승원, 수애, 이지아, 김민종, 이보영, 최시원 등 국내 최정상급 인기 배우들이 등장하며, 지난해 최고 화제작인 ‘아이리스(IRIS)’의 스핀오프(spin-off) 드라마로서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기아차 K5는 주인공 이정우(정우성 분)의 애마로, K7은 또 다른 남자 주인공인 손혁(차승원 분)의 차로, 포르테 해치백은 여주인공 윤혜인(수애 분)의 차로 등장할 예정이며, 스포티지R, 쏘렌토R, 쏘울, 오피러스 등도 함께 드라마에 투입된다.

기아차는 이탈리아 현지 촬영 중인 드라마 ‘아테나 - 전쟁의 여신’ 촬영을 위해서 K5를 이례적으로 서울에서 공수해서 촬영 지원 중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K5, K7, 스포티지R, 쏘렌토R 등 기아차의 돌풍을 이끌고 있는 K와 R시리즈 인기차종들을 블록버스터 첩보액션 드라마에서 새로운 이미지로 선보일 것”이라며 “드라마 ‘아테나-전쟁의 여신’을 통해 젊고 역동적 기아차 브랜드 이미지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기아차는 최근 종영한 KBS 인기드라마 ‘신데렐라 언니’에도 스포티지R, 쏘울, K7 등을 투입해 화제를 모았으며, MBC 무한도전, KBS 출발드림팀 시즌2 등에도 K5, K7, 스포티지R, 쏘울을 등장시키는 등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을 통한 신차 알리기에도 활발히 나서고 있다.

기아차의 야심작 K5는 출고 첫 달인 5월 일주일 만에 3,552대를 기록한 데 이어 6월에는 1만673대로 단숨에 월 1만대 판매를 넘어섰으며, 계약대수는 사전계약 포함 3개월 만에 4만 5천여 대에 이르는 등 중형세단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