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엄마 홍진경, 싱글 ‘양심있는 유부녀’ 발매

예비엄마 홍진경, 싱글 ‘양심있는 유부녀’ 발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07.15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쿠스틱과 일렉트로닉의 조합이 일품인 감성멜로디 ‘양심있는 유부녀’

방송인으로서, 사업가로서 그리고 이제는 한 아이의 엄마가 되는 홍진경이 세번째 디지털싱글을 발매한다.

15일 발매된 홍진경의 세번째 싱글 <양심있는 유부녀>는 부드러운 피아노 선율과 일렉트로닉한 사운드 그리고 풍부한 감성이 멜로디가 함께 어우러진 일렉트로닉 발라드 곡이다.

그동안 홍진경은 2008년 발매한 첫번째 싱글 <안암동>에서 직접 피아노 반주와 함께 부드러운 목소리로 듣는이들을 감동시켰으며, 2009년 발매한 두번째 싱글 <그대에게 가는 길>에서는 홍진경 음악의 롤모델이라 할 수 있는 김광진과 듀엣으로 불러 더욱 큰 화제를 모으며 싱어송라이터의 가능성을 보여주며 사랑을 받아왔다.

W의 배영준과 함께한 홍진경의 세번째 싱글 <양심있는 유부녀>는 어쿠스틱 기타 그리고 부드러운 느낌의 피아노 반주에 W의 일렉트로닉한 비트가 잘 어우러져 부드럽지만 세련된 곡으로 홍진경만의 청아한 보이스 음색이 덧대어져 듣는 이들의 가슴속을 두드릴 것이다.

또한 <양심있는 유부녀>는 감성을 움직이는 멜로디와 달리 코믹한 제목과 홍진경 본인의 경험을 듣는이들로 하여금 상상케 하는 가삿말은 이 곡의 반전이라 할 수 있으며, 재치녀 홍진경의 기백을 엿볼 수 있기도 하다.

모델, 방송인, 라디오 DJ 그리고 성공한 사업가로 20대 여성들의 닮고싶은 워너비로 손꼽히며 항상 성공의 가도를 달리던 그녀에게 세번째 디지털싱글 <양심 있는 유부녀>는 왕성한 활동을 하는 강한 여성 그 안의 여린 소녀의 감성, 여자, 그리고 엄마로서의 홍진경을 보여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