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아이몰, 휴가비 지원 이벤트

롯데아이몰, 휴가비 지원 이벤트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07.13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홈쇼핑(대표: 신 헌, www.lotteimall.com) 인터넷쇼핑몰 롯데아이몰이 여름 휴가를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휴가비 지원 이벤트 ‘100%당첨 룰렛을 돌려라’를 진행한다.

‘100%당첨 룰렛을 돌려라’이벤트는 롯데아이몰 1만원 이상 구매고객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응모 횟수는 상품 구매건수와 동일하다.

룰렛에 당첨된 고객에게는 ‘현금100만원’, ‘롯데상품권(10만원권)’, ‘워터파크 이용권(2매), SK주유상품권(5만원권)’, ‘적립금 최대 1만원’, ‘롯데아이몰 포인트(뽀)’를 지급한다(단, 취소 반품 시 경품 지급대상에서 제외).

당첨자는 8월 5일(목)롯데아이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집에서 휴가를 보내는 홈캉족을 위해 시원한 영화관에서 휴가를 즐길 수 있는 ‘마음이2’ 영화예매티켓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26일(월)까지 이벤트 페이지에 출석체크 발도장 5개를 찍은 고객 중 총 200명을 추첨해 ‘마음이2’ 영화예매권(1인2매)을 증정한다. 구매여부와 관계없이 롯데아이몰 바로가기 아이콘으로 접속하기만 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또 게시판에 영화 기대평을 작성한 고객 10명에게는 강아지 간식을 구매할 수 있는 적립금(5천원)도 지급한다.

롯데아이몰 이벤트 담당 우주원대리는 “온라인쇼핑몰에서는 7월 막바지까지 바캉스 특수를 잡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당첨 확률이 적은 대형 경품행사보다는 횟수에 관계없이 참여하거나 응모만 하면 누구나 당첨되는 소규모 이벤트를 통해 적립 받을 수 있는 적립금, 포인트로 바캉스를 더 알뜰하게 준비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