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쇼핑몰 여름 타파 이벤트 개시”

“인터넷쇼핑몰 여름 타파 이벤트 개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07.06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넷쇼핑몰에서는 더운 여름을 맞아 아이스커피, 아이스크림, 생수 등 시원한 여름 간식을 주는 이벤트를 열고 있다.

GS샵(www.gssshop.com)은 7월 6일(화)부터 31일(토)까지 ‘하루 3번 쿨하게 쏜다’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한 고객 중 총 4,371명을 추첨해 여름 더위를 달랠 수 있는 아이스커피, 아이스크림 등을 증정한다.

시간대(0시~9시 59분, 10시~15시 59분, 16시~23시 59분) 별로 매일 하루 3번 응모할 수 있으며 즉석에서 당첨 확인이 가능하다.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 ‘아이스 카페라떼’, ‘던킨도너츠 젤리라떼’ 등 아이스 커피(이상217개) 외에도 ‘베스킨라빈스 싱글킹 아이스크림’(465개), ‘롯데 설레임’(775개) 등 아이스크림, ‘코카콜라’, ‘하늘보리’(이상775개) 등 갈증을 달래주는 음료수도 포함된다. 당첨되면 휴대폰 문자메시지(MMS)로 기프티쇼가 도착하며 해당 커피 아이스크림 전문점과 GS25등의 편의점에서 교환할 수 있다.

디앤샵(www.dnshop.com)에서는 한여름 더위와 우울한 장마를 날려줄 ‘멘토스 써머 리프레쉬’ 이벤트를 통해 7월 21일(수)까지 총 4,200개의 멘토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행사에서는 디앤샵에 바로가기 또는 즐겨찾기 등 지름길을 통해 입장한 후, 멘토스와 함께하고 싶은 사연을 300자 이내로 간단히 담아 신청하면 멘토스 40개 세트를 매주 35명에게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또한 7월 10일(토)~30일(금)까지는 ‘리프레쉬 포토 콘테스트’를 함께 진행해, 멘토스와 함께한 시원한 한때를 사진에 담아 올려주는 고객 중 10명을 선정, 미니선풍기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디앤샵에서는 ‘Cool~寒 쇼핑 ’얼음 모으기' 이벤트를 통해 할인쿠폰 및 포인트 등 시원한 쇼핑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CJ몰(www.CJmall.com)은 7월 7일부터 26일까지 ‘바캉스 주행 길! 최신가요 챙겨가세요’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나는 음악으로 더위도 잊고, 휴가길 정체의 지루함도 덜 수 있도록 총 7,777명에게 엠넷 MP3 다운로드 이용권(40곡x3개월)을 증정하는 행사다. 이벤트 기간 내에 CJ몰에서 상품을 구입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당첨자는 8월 2일에 발표된다.

롯데아이몰(www.lotteimall.com)은 11일(일)까지 날마다 1,500명에게 선착순으로 ‘더위사냥 아이스크림’을 무료로 지급하는 ‘핫섬머 1500만 고객감사 대축제’를 진행한다. 구매여부와 상관없이 롯데아이몰 회원이면 누구나 1인 1회 응모 가능하며 이벤트는 매일 오전10시, 오후 2시, 각 750명씩 총 2회에 걸쳐 진행된다. 기프티쇼는 응모 당일 오후에 일괄 지급 된다. (단, 주말응모자는 월요일 지급)

옥션(www.auction.co.kr)에서는 ’인터넷 문방구’를 오픈한 기념으로 7월말까지 이벤트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하고 생수를 증정한다. ‘인터넷 문방구’에서는 일반문구를 비롯, 비즈니스문구, 디자인문구 등 1만개의 문구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G마켓(www.gmarket.co.kr)은 ‘G스탬프! 너만 있으면 돼~’ 여름간식 교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을 구매하거나 상품평을 작성하면 포인트처럼 적립되는 G스탬프를 이용해 간식경품에 응모하거나 무료로 교환할 수 있다. 회차별로 다양한 간식을 선보이며, 오는 9일까지는 바나나맛우유, 더위사냥 아이스크림, 빈츠 초코비스킷 등을 제공한다. 당첨 여부는 바로 확인 가능하며, 당첨된 고객은 해당편의점에서 e쿠폰 확인 후 교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