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백부부’ 손호준-장기용, 로맨틱 이중 손베개 포착! ‘달달+심쿵’

‘고백부부’ 손호준-장기용, 로맨틱 이중 손베개 포착! ‘달달+심쿵’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7.11.10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호준-장기용, ‘긴장 반 설렘 반’ 신경전 작렬! 장나라 향한 ‘달콤’ 머리 손 받침! ‘두근’

‘고백부부’ 손호준-장기용, 로맨틱 이중 손베개 포착! ‘달달+심쿵’

▲ 사진 : KBS 2TV ‘고백부부’ 제공

‘고백부부’ 손호준과 장기용의 로맨틱한 이중 손베개가 포착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최근 연일 자체 시청률을 경신하며 동시간 시청률 1위, 2049 시청률 1위(닐슨 코리아 기준), 11월 첫 주 콘텐츠 TV화제성 지수 1위 등(굿데이터코퍼레이션 기준) 화제성과 작품성을 동시에 거머쥔 KBS 2TV ‘고백부부’(연출 하병훈/작가 권혜주/제작 고백부부 문전사, ㈜콘텐츠 지음, KBSN)가 손호준과 장기용이 동시에 술에 취해 잠이 든 장나라의 머리를 손으로 받치고 있는 스틸을 공개해 보는 이들의 심장을 쿵쾅거리게 한다.

지난 방송에서는 박현석(임지규 분)이 어두운 밤 귀가하던 마진주(장나라 분)에게 위협을 가하는 순간 선배 정남길(장기용 분)이 극적으로 구해줘 시청자들의 가슴을 두근거리게 했다. 그런가 하면 반도는 진주와 이혼하기 직전의 미래로 되돌아가 진주를 힘껏 껴안으며 사랑을 확인하는 모습으로 과연 진주와 반도의 리마인드 로맨스가 펼쳐질지, 남길과의 새로운 로맨스가 시작될지 시청자들의 기대가 모아지는 상황. 이어 지난 9일 공개된 9회 예고편에서는 진주와 반도가 친구들과 떠난 즉흥여행에 남길까지 합세한 모습이 그려져 여행지에서 펼쳐질 진주-반도-남길의 삼각 러브라인에 대한 기대가 한층 높아졌다.

그런 가운데 장나라-손호준-장기용 사이의 미묘한 분위기가 담긴 스틸이 공개돼 가슴을 두근거리게 한다. 술에 취한 장나라가 앞으로 쓰러지자 손호준과 장기용은 누가 먼저랄 것도 없이 장나라의 이마를 손으로 받쳐 장나라의 머리가 테이블에 부딪히는 것을 막아주고 있는 모습. 또한 장나라는 손호준과 장기용의 겹쳐진 손의 온기를 이마에 가득 머금고 포근히 잠들어 있어 보는 이들의 강제 빙의를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손호준의 손과 장기용의 손이 겹쳐져 이중 손베개를 만들어내며 로맨틱한 분위기가 넘쳐 흐른다. 사랑하는 여자의 머리가 부딪히는 것을 막으려는 두 남자의 애틋하고도 묘한 신경전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에 ‘고백부부’ 제작진은 “오늘 방송 되는 9회에서는 장나라-손호준, 그리고 친구들의 청춘 여행과 함께 장나라를 사이에 둔 장기용과 손호준의 신경전이 전개될 예정이다”라며 “앞으로 장나라-손호준의 리마인드 로맨스와 함께 장기용까지 가세한 흥미진진한 삼각 러브라인이 펼쳐질 예정이니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고백부부’는 38살의 동갑내기 앙숙부부가 이혼한 밤, 20살 대학생 시절로 돌아가 인생체인지를 시작하는 예능드라마. 매주 금, 토요일 밤 11시 KBS 2TV에서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