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2017 젓가락 페스티벌’ 후원

샘표, ‘2017 젓가락 페스티벌’ 후원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7.11.10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맛 연구중심 샘표가 젓가락 문화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청주시가 주최하는 ‘2017 젓가락 페스티벌’과 함께 한다.

샘표는 2016년에 청주시와 ‘젓가락 문화’ 콘텐츠 개발과 ‘2016 젓가락 페스티벌’을 공식 후원하는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 샘표의 젓가락 페스티벌 후원은 올해가 두 번째다.

샘표는 후원사로서 샘표 양조간장에 ‘2017 젓가락 페스티벌’ 홍보물을 부착해 행사를 적극 지원한다.

샘표는 우리 맛과 전통 식문화를 계승하고 발전시키는 데 기여하고자 우리맛 연구와 함께 식문화와 관련된 다양한 활동에 힘쓰고 있다. 2013년부터 매년 신입사원 연수 프로그램 중 하나로 ‘젓가락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젓가락에 담긴 밥상 문화의 의미를 되짚어보며 한국 고유의 식문화를 체득하게 한다는 취지다.

샘표는 샘표는 식문화를 계승, 발전시키는 우리맛 전문가로서 11월 11일 젓가락의 날을 맞아 뜻 깊은 일에 동참하고자 후원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한국의 식문화와 그 의미를 널리 알릴 수 있는 활동들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샘표는 오는 18일까지 체험단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젓가락으로 국수를 먹는 사진을 ‘#샘표 #젓가락페스티벌 #샘표국시40주년’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SNS(인스타그램, 블로그,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에 올리면 된다. 100명을 선정해 샘표국시 제품을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하며 우수 체험후기를 남긴 30명을 선정해 고급 젓가락 세트를 선물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