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잡, 홍보담당자 채용 소식 줄이어

미디어잡, 홍보담당자 채용 소식 줄이어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07.06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드컵 결승전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미디어잡에서는 각 기업의 홍보담당자 채용 소식이 눈에 띄게 많아지고 있다. 6일(화) 매스컴 전문 취업 포털 미디어잡(www.mediajob.co.kr, 대표 김시출)에 따르면 에스케이커뮤니케이션즈, 국립중앙박물관, 서울특별시, 프리챌, 수원시청에서 홍보담당자 채용이 활발히 진행 중이다.

◈ (주)에스케이커뮤니케이션즈(www.skcomms.co.kr)에서는 홍보분야 경력직 담당자를 모집한다. 관련 전공은 무관하며, 근무경력 7년~10년차(과자, 차장급) 이어야 한다. 홍보 및 기자 업무 경력, 기획업무 경력, 당사 서비스에 대한 애정, 넓은 네트워크, 홍보 업무에 대한 자신감을 가진자를 우대한다. 담당업무로는 언론홍보, 보도자료 작성, 부정 이슈 관리, 기획기사 발굴등이다. 지원자는 당사 홈페이지www.skcomms.co.kr)로 9일(금)까지 관련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 국립중앙박물관(www.museum.go.kr)에서는 국제교류홍보과 기간제 근로자를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언론취재, 촬영지원, 뉴스클리핑, 홍보행사 개최, 홍보인턴 운영등이다. 신문방송학과, 언론홍보학과등 홍보관련 학과 졸업자 및 고나련분야 유경험자, 박물관, 미술관 근무경험자, 외국어 능통자는 우대한다. 지원자는 우편제출 혹은 내사 방문으로 7일(수)까지 제출하면 된다.

◈ 서울특별시(www.seoul.go.kr)에서는 홍보정책전문요원 홍보물 문안편집요원 계약직 공무원을 모집 중이다. 홍보정책전문요원은 언론신문방송, 광고홍보, 사회과학 학사학위 이상을 소지하고 전문홍보실무 또는 전문정책연구 경력자로서 지방계약직 공무원 채용자격기준에 적합한자 이어야 한다. 홍보물 문안 편집요원은 언론신문방송, 광고/홍보, 문학/문예창작, 인문사회계열 관련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로서 지방계약직 공무원 채용 자격기준에 적합한 자 이어야 한다. 지원자는 내사제출 혹은 우편으로 8일(목)까지 제출하면 된다.

◈ 프리챌(www.freechal.com)에서는 홍보담당자를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기업홍보 및 언론홍보이다. 간단한 기사 작성이 가능한 자, 인터넷 미디어에 대한 기본 지식이 있는자, 홍보업무 경험자, 신문방송, 언론 관련 학과 전공자를 우대한다. 지원자는 담당자 이메일(recruit@freechal.co.kr)로 이력서, 자기소개서를 16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 수원시청(www.suwon.ne.kr)에서는 시정시책 홍보 전문요원을 모집한다. 전임 나급은 공보 종합계획수립, 특집 기획보도 추진, 시정시책 홍보, 시정시책 소통업무를 진행하며, 전임 다급은 인터넷 신문 및 방송등 전문 사진 촬영과 영상물 제작 , 시정주요 현장 및 관광지 홍보용 전문사진 촬영, 사진 DB자료 구축 업무를 진행한다. 자격요건은 직무와 관련된 분야의 석/박사 학위 이상 취득자이며, 2년이상 관련업무의 경력이 있는 자등이다. 지원자는 내사방문하여 이력서, 자기소개서 및 관련 서류를 14일(수)까지 제출하면 된다.

그 외 SK에너지에서는 기술원 홍보디자이너를, 한국경제뉴미디어에서 광고 마케팅 담당자를, 아츠플레이에서 홍보담당자를 모집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미디어잡(www.mediajob.co.kr)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현재 미디어잡에서는 하하하 이벤트를 홍보하는 회원에게 아이폰4, 삼성 VLUU 디지털카메라, 캐리비언베이 자유이용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