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석, ‘당신이 잠든 사이에’ OST 한 번 더 부른다! ‘그대는 알까요’ 오늘(8일) 오후 6시 대공개!

이종석, ‘당신이 잠든 사이에’ OST 한 번 더 부른다! ‘그대는 알까요’ 오늘(8일) 오후 6시 대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7.11.08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종석, OST 열두 번째 주자! ‘내게 와’ 이어 ‘그대는 알까요’까지! 눈길!

이종석, ‘당신이 잠든 사이에’ OST 한 번 더 부른다! ‘그대는 알까요’ 8일 오후 6시 대공개!

▲ 사진제공 : iHQ

‘당신이 잠든 사이에’의 주인공 이종석이 ‘내게 와’에 이은 ‘그대는 알까요’로 한 번 더 OST 주자로 나선다. 이종석이 직접 부른 ‘그대는 알까요’ 음원은 오늘(8일) 오후 6시 멜론, 벅스, Mnet 등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SBS 수목 드라마 스페셜 ‘당신이 잠든 사이에’(극본 박혜련 / 연출 오충환 / 제작 iHQ 정훈탁 황기용)는 누군가에게 닥칠 불행한 사건 사고를 꿈으로 미리 볼 수 있는 여자 남홍주(배수지 분)와 그 꿈이 현실이 되는 것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검사 정재찬(이종석 분)의 이야기로, 이종석은 한강지검 형사3부 말석검사 정재찬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이종석이 부른 ‘그대는 알까요’는 이종석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기타 선율이 돋보이는 곡으로, 극 중 홍주를 향한 재찬의 숨겨진 마음을 표현했다. 이 곡은 극의 후반부에 쓰여 홍주에 대한 재찬의 진심을 더욱 배가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앞서 이종석은 ‘내게 와’로 OST 첫 도전에 나서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종석은 OST 참여 소식만으로도 기대감을 높이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이에 힘입어 이종석은 한 번 더 OST에 도전, ‘그대는 알까요’로 시청자들을 만나게 됐다.

OST 관계자는 “이종석 씨는 지난 10월 녹음을 마쳤다. ‘그대는 알까요’는 이종석 씨 본인이 가장 큰 애정을 드러내고 있는 곡”이라며 “이 곡을 통해 또 다른 이종석 씨의 매력을 느끼게 될 것이다. 많은 관심과 애정을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당신이 잠든 사이에’ OST Part.12 ‘이종석 – 그대는 알까요’는 오늘(8일) 오후 6시 멜론, 벅스, Mnet 등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