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2018년을 준비하는 ‘오피스 딜리버리’ 실시
쌍용차, 2018년을 준비하는 ‘오피스 딜리버리’ 실시
  • 안성호 기자
  • 승인 2017.11.07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쌍용자동차가 신년계획에 꼭 필요한 사무용품과 함께 직장인들을 응원 방문하는 ‘오피스 딜리버리’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쌍용차는 연말에도 열심히 근무하고 있는 직장인들을 위한 ‘12월의 산타 프로젝트’, ‘오피스 딜리버리(Office Delivery)’를 진행한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를 방문해 근무지 주소 등 간략한 정보와 신청사연 등을 작성하면 된다.

신청기간은 오는 30일(목)까지로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총 200팀을 선정하며 추첨 결과를 12월 5일(화) 발표한다. 당첨된 팀을 대상으로 쌍용차 오토매니저가 2018년 탁상달력을 비롯해 사무실에 꼭 필요한 용품을 들고 응원 방문한다.

원할 경우 오토매니저와 차량구매 상담도 진행할 수 있으며 구매 계약을 체결하면 차종에 관계 없이 판매가의 1% 특별할인 혜택(올 연말까지 출고 시)이 주어진다.

쌍용차는 지난 해 여름 시원한 간식과 함께 직장인들을 응원 방문하는 ‘삼바 딜리버리’를 처음 실시한 뒤 ‘가을애(愛) 딜리버리’, ‘쿨 서머 딜리버리’ 등 계절별로 다양한 선물과 함께 직장을 방문하는 고객감사 딜리버리 이벤트를 시행하면서 큰 호응을 얻어 왔다.

이벤트 참가 및 자세한 내용 확인을 원하는 사람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