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통신기술, 3D 내비게이션 ‘엠피온 내비 UFO’ 출시 기념 이벤트

서울통신기술, 3D 내비게이션 ‘엠피온 내비 UFO’ 출시 기념 이벤트

  • 신만기 기자
  • 승인 2010.07.05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통신기술(대표 오세영)은 3차원(3D) 내비게이션 ‘엠피온 내비 UFO(모델명: SEN-230)’의 출시를 기념해 차량용 디지털 기기 정보 포털 네비인사이드(www.navinside.com)에서 런칭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 제품은 3차원(3D) 지도를 원활하게 서비스 하기 위해 업계 최초로 1.3GHz급 CPU를 채택, 길 찾기 외에도 DMB, MP3, 동영상 플레이 등 강력한 멀티미디어 기능을 구현하고 있다.

내비게이션 뒷면이 동그랗게 생겨 붙여진 ‘엠피온 내비 UFO’는 Full Touch 외형 디자인은 물론 UI(User Interface)를 조그 리모컨 사용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했으며, 각 기능을 통일시킨 데다 블루와 블랙 색상을 사용해 운전자에게 편안하고 안전하게 운전하는데 도움을 주도록 설계했다.

이 같은 성능개선에 힘입어 업계 처음으로 세계 3대 디자인상의 하나인 레드닷과 iF 디자인상을 연이어 수상하면서 대외적으로 디자인 가치를 입증 받아 기존업체와 확실히 차별화를 시켰다.

여기에다 이 제품은 기존 하이패스 단말기와 연결해 쓸 수 있는 내비게이션으로 전방 소통정보, 교통속보, 하이패스 요금정보 등 ‘실시간 고속도로 교통정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기도 하다.

아틀란 3D 맵이 적용된 ‘엠피온 내비 UFO’는 목적지까지 미리 주행해 볼 수 있는 모의주행 플라잉 뷰(Flying View), 에스코트 차량이 경로를 안내하는 에스코트 기능, 실제 지형의 높낮이에 따라 차량의 움직임까지 표현한 실감기능이 돋보인다.

자주 바뀌는 단속카메라, 위험지역, 교통 상황 등 달리는 차 안에서 최신 교통정보가 무료로 자동 업데이트 되며, 전국 100여 개점을 갖고 있는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서 내비게이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큰 장점을 갖고 있다.

런칭이벤트는 8월 1일까지 진행되며, ‘엠피온 내비 UFO’의 매력리스트에서 최고의 매력을 선택하고 그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엠피온 내비 UFO’ 내비게이션, 삼성 3.5형 외장하드 1TB,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