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제6회 탐앤탐스컵 유소년 축구대회’ 개최

탐앤탐스, ‘제6회 탐앤탐스컵 유소년 축구대회’ 개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7.10.27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9일(일), 서울 대치유수지 체육공원 축구장에서 ‘제6회 탐앤탐스컵 유소년 축구대회’ 열려
▲ 지난해 열린 제5회 탐앤탐스컵 유소년 축구대회 경기 사진

 탐앤탐스는 오는 29일(일) 오전 9시, 서울 강남구 대치유수지 체육공원 축구장에서 ‘제6회 탐앤탐스컵 유소년 축구대회(이하 유소년 축구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탐앤탐스가 주최, 후원하고 국민생활체육 강남구축구연합회와 G-SPORTS가 주관한다.

탐앤탐스는 유소년 축구의 저변 확대 및 수도권 유소년 축구클럽 간의 원활한 교류 확대를 위해 6년째 유소년 축구대회를 열고 있다. 이번 대회에는 강남구 소속의 유소년 축구클럽 및 서울, 경기, 인천 수도권에서 활약 중인 클럽까지 총 48개 팀, 6백여 명의 선수가 출전한다. 유치부와 초등 1학년에서 5학년까지 학년 별로 그룹을 나눠 경기를 진행한다.

우승팀을 포함한 수상팀에게는 탐앤탐스 기프트카드가 수여되며, 최우수 선수를 비롯한 참가자에게는 탐앤탐스 커피 선물세트, 허브티선물세트, 밀크티타임, 그린티라떼 등이 부상으로 수여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탐앤탐스는 축구 꿈나무 원석을 발굴해 미래의 태극전사로 성장하길 바라며 해마다 유소년 축구대회를 후원하고 있다”며 “스포츠 외에도 신진작가, 신진뮤지션 등 문화예술의 원석을 발굴하고 후원해 온 만큼 앞으로도 그들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후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