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채움 레이디패키지’ 출시

농협, ‘채움 레이디패키지’ 출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07.05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협(www.nonghyup.com)은 지난 3월 출시한 ‘채움프리미엄패키지’에 이어 여성을 대상으로 한 ‘채움레이디패키지’를 7월 5일 출시하고, 전국 농협중앙회 점포를 통해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간다.

‘채움레이디패키지’는 채움레이디통장, 채움레이디정기예금, 채움레이디적금, 채움레이디론, 채움레이디카드, 채움레이디공제 및 수익증권 등 총 7가지 개별 금융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채움레이디적금’은 가입기간 중 출산, 결혼, 다자녀가구, 다문화가정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0.3%p의 우대금리를 제공하고, ‘채움레이디공제’는 상해사고로 인한 성형수술, 부인과질환, 여성강력범죄 등 생활 리스크까지 보장하여 여성들만을 위한 특화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아울러 △금융거래에 사회공헌도 반영 △금융거래와 연계된 신용카드 포인트 무제한 적립 △농협판매장 이용금액의 최고 10%를 채움포인트로 적립하는 등 사회공헌 활동과 농축산물 유통에 힘쓰고 있는 농협만의 색깔이 입혀져 있다.

이 패키지는 가입 상품의 수에 따른 차별화된 우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5가지 이상 가입한 고객에게는 채움포인트 적립 혜택은 물론 정기예·적금의 금리우대와 입출식 예금인 채움레이디통장의 금리를 200만원 한도내에서 연 3.0%까지 제공한다.

상품별로는 7월 5일 현재(패키지우대금리 별도) △채움레이디통장 최고 연3.5% △채움레이디적금 최고 연4.44%(3년) △채움레이디정기예금 연3.9% △채움레이디론 최저 연4.77%의 금리를 적용한다.

농협관계자는 “여성들의 삶을 생각하며 상품들을 설계하였고 묶으면 묶을수록 혜택이 푸짐해져 여성고객들이 금융거래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