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리톤 송기창 복음성가 ‘나 너와 함께’ 출시

바리톤 송기창 복음성가 ‘나 너와 함께’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7.10.26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오로딸출판사가 바리톤 송기창 복음성가 ‘나 너와 함께’를 출시했다.

‘나 너와 함께’는 바리톤 송기창의 감미롭고 깊이 있는 목소리가 돋보이는 음반이다. 클래식한 분위기의 편곡과 바리톤 송기창의 부드러운 목소리는 하느님 아버지의 따뜻한 사랑을 느끼게 한다. 대중에게 사랑받는 익숙한 성가들과 창작곡, 번안곡 등 다양한 노래가 실려 있다.

모두 12곡이 수록되어 있는 이번 음반 중에서 몇 곡의 특징을 살펴보면 네 번째 ‘나 너와 함께’는 성바오로딸수도회 황난영(율리아나) 수녀가 이사야서의 말씀을 묵상하며 쓴 곡이다. 송기창의 깊이 있으면서도 부드러운 음색, 강하면서 든든하게 다가오는 음색이 조화를 이루어 늘 우리와 함께 계시는 하느님을 생각하게 된다. 음악감독 이웅의 감각적인 편곡과 다양한 악기들의 구성으로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여섯 번째 ‘나는 세상의 빛입니다’는 권서인 어린이(반포4동 성당, 11세)와 송기창의 듀엣곡이다. 바리톤 송기창이 부른 1절은 예수님의 따뜻하고 다정한 사랑이 느껴진다면, 2절은 어린이의 맑고 깨끗한 목소리가 마치 우리들의 순수한 신앙 고백처럼 다가온다. 후렴구에서 어린이의 노래를 따라가는 송기창의 화음은, 항상 나를 보살피며 바라보시는 하느님의 손길을 느낄 수 있게 한다.

열한 번째 ‘주님의 기도’는 이 음반의 편곡자이자 음악감독인 이웅이 반포4동 성당 청년 미사를 위해 작곡한 곡이다.

앨범 ‘나 너와 함께’는 가톨릭 인터넷서점 바오로딸 , 벅스, 멜론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