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우희 화보 공개… 발리에서도 빛난 ‘분위기 여신’

천우희 화보 공개… 발리에서도 빛난 ‘분위기 여신’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7.10.24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제공: 라코스테(LACOSTE)

배우 천우희가 패션 화보에서 우아한 분위기를 자랑했다.

천우희는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화보에서 라코스테 겨울 컬렉션과 함께 올 겨울 시즌을 위한 패션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해변을 배경으로 코트에 와인 컬러 백을 포인트로 매치한 천우희는 카메라를 응시하며 독보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천우희는 카멜 컬러의 오버사이즈 피코트로 무심한 듯 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무드를 연출하며 그만의 우아한 분위기를 완벽하게 자아냈다. 함께 매치한 가방은 올가을 여성들의 잇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는 라코스테의 안나 백으로, 리버서블 기능과 감각적인 실루엣을 특징으로 한다. 또 다른 사진에서 천우희는 버건디 컬러 스웨터 원피스와 롱 카디건, 스니커즈를 함께 매치해 우아하면서도 스포티함을 더한 센스있는 스타일링을 완성하기도 했다.

천우희 화보에 대해 네티즌들은 “역시 분위기 여신 천우희” “’올 가을 겨울 잇 컬러 ‘와인’! 와인 컬러 가방도, 원피스도 예쁘다” “천우희 패션, 나도 도전!” 등의 반응을 보였다.

천우희의 우아한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아낸 이번 화보는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11월호와 라코스테 공식 SNS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천우희는 최근 종영한 tvN 드라마 ‘아르곤’에서 기자 이연화 역으로 분해 계약직에서 정직원으로의 성장기를 그리며 호평을 얻은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