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쿠자들만의 특별한 일상드라마! '야쿠자 장례식'

야쿠자들만의 특별한 일상드라마! '야쿠자 장례식'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7.10.19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본 야쿠자 보스의 장례식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계파간의 갈등!

11월 개봉하는 <야쿠자장례식>은 일본 야쿠자 보스의 장례식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계파간의 갈등과 야쿠자들의 특별한 일상을 익살스러운 유머와 풍자로 그려낸 코믹 느와르이다.

<야쿠자장례식>은 엄격한 규율과 위계적 질서로 지배되는 야쿠자들의 잔혹하고 냉철한 모습이 가득한 기존의 야쿠자 영화와는 달리 유쾌하고 해학적인그들의 일상적인 모습을 다루고 있다. 동네 불량배 출신인 주인공 ‘히토미’가 야쿠자에 입문하여 기존의 관행을 타파하고 중간 보스로 성장해 나아가는 과정과 자신을 돌봐주었던 보스의 장례식을 앞두고 벌어지는 여러 계파 간의 갈등을 유쾌하게 담아냈다. 또한 지극히 평범하지만 조금은 특별한 야쿠자들의 일상을 차별화된 캐릭터와 재미있는 스토리에 녹여내신개념 코믹야쿠자 영화의 등장을 예고하며 관객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11월국내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야쿠자 장례식>의 메인 포스터는 야쿠자 이자키파보스의 장례식 장면과 카리스마 넘치는 히토미의옆모습과여러주요인물들의모습은보스의 장례식을 둘러싸고 벌어질각 계파 간의 갈등과 그 속에서 일어날 좌충우돌 코믹 에피소드를 예고하고 있어본편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시키고 있다.

지금껏 보지못한 야쿠자들의 특별한 일상생활을 꾸밈없이 고스란히 그려내 주목받고 있는 영화 <야쿠자 장례식>은 오는 11월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