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2회 ‘2017 Asia Artist Awards’ 팬들의 염원으로 탄생한 JBJ, 데뷔와 동시에 시상식 참석 확정!

제 2회 ‘2017 Asia Artist Awards’ 팬들의 염원으로 탄생한 JBJ, 데뷔와 동시에 시상식 참석 확정!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7.10.19 1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돌 그룹 JBJ, 2017 Asia Artist Awards로 첫 수상의 영예 안을까? 슈퍼루키의 파격 행보에 관심 집중!
▲ 사진제공: 페이브엔터테인먼트

핫데뷔를 마친 아이돌 그룹 JBJ가 제 2회 ‘2017 Asia Artist Awards’에 참석해 선보일 퍼포먼스에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2017 Asia Artist Awards’(조직위원장 장윤호. 2017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이하 ’AAA’)는 국내 최초의 배우, 가수 통합 시상식으로 워너원에 이어 JBJ까지 참석을 확정지어 국민 프로듀서들의 폭발적인 환호가 이어질 예정이다.

JBJ(노태현, 켄타, 김상균, 김용국, 권현빈, 김동한)는 바로 어제(18일) 정식 데뷔한 아이돌 그룹으로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신 참가자들로 구성되어있다. 정말 바람직한 조합, Just Be Joyful이라는 뜻을 가진 이름으로 팬들이 원한 가상의 조합에서 진짜 데뷔를 이뤄 더욱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특히 꿈이 현실이 된다는 색다른 콘셉트로 미니 1집 ‘판타지’를 발표해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그들의 행보 한걸음 한걸음에 관심이 쏠리고 있는 만큼 그들이 ‘AAA’를 위해 선보일 댄디 섹시의 진수와 강렬한 칼군무 퍼포먼스에 더욱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이렇듯 차별화된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는 ‘AAA’는 가수, 배우 그리고 관객이 함께해 진정한 축제의 장을 만들 예정이다. 또한 투명하고 공정한 시상을 위해 아시아권 한국, 일본, 중국, 대만, 홍콩, 싱가폴, 인도네시아, 베트남과 남미 아르헨티나, 북미의 멕시코를 포함한 미주지역, 유럽권까지 글로벌 한류 팬들을 대상으로 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수상자를 선정해 더욱 신뢰성을 높이고 있다.

전 세계 한류 팬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2017 Asia Artist Awards’는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스타뉴스(STARNEWS)가 주최하며 Asia Artist Awards 조직위원회의 주관으로 오는 11월 15일(수)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