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아이패드 액세서리 전문쇼핑몰 ‘아이폰 베이’ 오픈

아이폰·아이패드 액세서리 전문쇼핑몰 ‘아이폰 베이’ 오픈

  • 하준철 기자
  • 승인 2010.07.02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폰과 아이패드 액세서리만을 전문으로 공급하는 온라인 쇼핑몰 아이폰 베이(http://www.iphonebay.co.kr)가 문을 열고 적극적인 시장 공세에 나섰다.

아이폰 액세서리는 제품 보호라는 고유의 쓰임새 외에 스타일과 디자인을 통해서 개성을 표현 할 수 있는 패션잡화로 인정받고 있으며 차별화된 멋을 추구하는 사용자들의 요구가 더욱 늘어나고 있는 현실이다.

이런 시장의 흐름에 부응하기 위해 스마트폰 주변기기 전문 기업 비케이 컴퍼니(대표 김범규)는 자사의 유통사업부문으로서, 집적된 제조 및 유통의 노하우를 배경으로 아이폰 베이를 오픈했다.

아이폰 베이는 레벨스콜라, 벨킨, SGP등의 인기있는 아이폰 케이스를 비롯하여 케이블, 이어폰, 블루투스, 필름, 스피커 및 차량용 주변기기까지 총 망라한 제품들을 제공하고 있으며 현재 아이패드 관련 상품 기획 및 판매를 진행중이다.

아이폰 베이는 다변하는 고객의 요구를 충분히 고려하는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한다. 주 고객층이 20~30대인 이용자 특징에 맞춰 젊은 층을 공략한 이벤트 역시 진행하고 있는데, 각종 사은품을 증정하는 구입후기 블로그 이벤트와 아이폰 코리아 20% 할인 수리 서비스, 트위터 실시간 상담 서비스는 특히 좋은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또한 아이폰 베이는 유력 협력업체와의 긴밀한 파트너쉽 아래 양질의 제품으로 구성된 다양한 기획상품 코너를 마련하여 고객이 더 나은 상품들을 선택 할 수 있도록 했으며, 앞으로 아이폰 4의 주변기기 시장을 선점하여 소비자들에게 우수한 품질의 액세서리를 공급하기 위해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