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팬츠돌’ A.C.E(에이스), 18일 오후 6시 Callin’ 공개! 팬들과 세상 향한 외침 담은 강렬한 포부 담은 외침

‘핫팬츠돌’ A.C.E(에이스), 18일 오후 6시 Callin’ 공개! 팬들과 세상 향한 외침 담은 강렬한 포부 담은 외침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7.10.18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이그룹 A.C.E(에이스), 시리즈 3부작 중 두 번째 Callin’ 오후 6시 공개! 더 강렬해진 칼군무+빈틈없는 가창력으로 팬심 공략 예고

A.C.E, 18일 오후 6시 Callin’ 공개! 팬들과 세상 향한 외침 담은 강렬한 포부 담은 외침
보이그룹 A.C.E(에이스), 시리즈 3부작 중 두 번째 Callin’ 오후 6시 공개!
더 강렬해진 칼군무+빈틈없는 가창력으로 팬심 공략 예고

보이그룹 A.C.E(에이스)가 오후 6시 두 번째 앨범 Callin’을 발매하며 3개월만에 전격 컴백한다.

A.C.E(에이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와 공식 SNS를 통해 ‘선인장’에 이은 두 번째 싱글 Callin’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앞서 팀명 A.C.E의 뜻으로 Adventure Calling Emotions, 즉 “모험을 불러일으키는 감정들”이라는 의미를 알렸던 에이스는 두 번째 싱글 앨범 Callin’에서는 그 뜻인 소명, 부름을 컨셉으로 삼았다. ‘성장돌’이라는 또 하나의 별명을 갖고 있는 A.C.E(에이스)의 두 번째 성장 스토리로, 에이스는 Callin’을 통해 자신의 존재 의미를 알게 되면서 그를 알게 해준 팬들과 대중들에게 전하는 외침과 젊음을 노래한다. 에이스에게 Callin’은 자신들의 모험의 의미이자 그 모험에 대한 포부를 전하는 성장의 순간이다.

에이스의 두 번째 싱글 Callin’은 EDM 장르 중에서도 Hardstyle 장르를 K-Pop에 맞추어 녹여낸 곡으로, 강렬한 신스 사운드가 중독성을 더한다. 지난 앨범이자 데뷔곡인 '선인장'에 이어 Hardstyle 장르를 선택한 A.C.E(에이스)는 155BPM으로 더욱 빨라진 Callin’을 통해 에이스의 주특기인 파워풀한 칼군무를 통해 카리스마와 섹시함을 동시에 표현할 것을 예고했다.

Callin’의 음원 공개와 함께 몽환적 색감과 연출로 강렬한 느낌을 더한 뮤직비디오 역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불완전한 젊음의 혼돈과 정체를 담기 위해 독특한 영상미를 자아냈다. 현실같은 비현실과 오히려 꿈같았으면 하는 현실을 은유적인 영상으로 섞어 표현했다. 앞서 개인 및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통해 청량한 색감을 공개했던 것과는 다르게 빠르고 강렬한 멜로디와 독특한 연출이 어우러지며 카리스마와 섹시함을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A.C.E(에이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와 공식 SNS를 통해 Callin’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두 번째 활동에 나서며, 이후 18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첫 방송으로 각종 프로그램을 통해 대중들과 만날 예정이다. 강렬한 칼군무와 라이브를 겸비한 실력파 보이그룹 A.C.E(에이스)가 새로운 대세 아이돌로 도약할 수 있을지에 대해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