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미국 잡지테스트에서 최고의 타이어로

한국타이어, 미국 잡지테스트에서 최고의 타이어로

  • 신만기 기자
  • 승인 2010.07.01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1위, 세계 7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대표이사 서승화, www.hankooktire.com)가 미국 소비자협회에서 발간하는 월간지인 컨슈머리포트 7월호에 게재된 사계절타이어 성능테스트에서 최고의 사계절타이어(Best for all-weather performance)로 선정되어 다시 한번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력을 입증했다.

모든 기후조건에서 최고의 성능을 보여준 한국타이어 옵티모 H727은 이번 테스트 항목 10개 가운데 안전과 관계되는 젖은 노면, 마른 노면 제동성능 및 겨울철 눈길, 빙판길 성능과 승차감, 소음에 대한 7개 항목에서 “매우 우수” 등급을 획득, 최고의 4계절 타이어로 평가 되었으며 “강력 구매 추천” 타이어로 선정되었다.

한국타이어 서승화 대표이사 부회장은 “이러한 우수한 테스트 결과는 한국타이어의 세계적인 기술력과 경쟁력을 입증 받은 것”이라며 “한국타이어는 현재의 평가에 만족하지 않고 지속적인 투자를 통해 세계적인 기술력과 브랜드가치를 가진 글로벌 타이어 선도 기업(Leading Global Tire Company)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컨슈머리포트는 미국 소비자협회에서 발간하는 월간지로, 매월 자동차, 가전제품, 컴퓨터, 금융상품 등 일정 품목을 선정해 업체별 성능, 가격 등의 우열을 비교, 분석해 소비자가 상품을 소비할 때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약 460만 명 이상이 구독하고 있어, 소비자의 구매패턴에 큰 영향을 끼칠 만큼 권위 있는 잡지로 인정받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