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룸, 넬리로디 컨설팅 받아 라이프스타일별 소비자 맞춤형 가구 출시

일룸, 넬리로디 컨설팅 받아 라이프스타일별 소비자 맞춤형 가구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7.10.17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룸, 넬리로디 컨설팅 받아 라이프스타일별 소비자 맞춤형 가구 출시

퍼시스 그룹의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글로벌 트렌드 전문 기업 넬리로디(Nelly Rodi)와 협업해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별 맞춤형 공간을 제안하는 가구를 대거 출시한다.

일룸은 소비자들이 집안 공간을 구성할 때 실제로 고려하는 사항을 분석하고 이에 꼭 맞는 맞춤형 가구를 제공하고자 넬리로디사와 협업,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클래식, 내추럴, 캐주얼, 팝 등의 네 가지 세그먼트로 분류했다. 일룸은 각 스타일에 따라 침실, 다이닝, 서재, 거실 공간을 연출할 수 있는 다채로운 신제품을 출시했을 뿐만 아니라 라이프스타일별 스타일링 가이드까지 제안한다.

내추럴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가구를 선보여왔던 기존 일룸의 이미지에서 한 발 더 나아가 다양한 소재와 컬러의 가구들로 공간에 개성을 불어넣고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 맞춤형 공간을 제안하고자 이번 협업을 시행하게 된 것이다.

일룸에서 선보이는 네 가지 스타일은 △유행을 타지 않는 고급스럽고 우아한 스타일의 ‘클래식(Classic)’ △자연스럽고 따뜻한, 안락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내추럴(natural)’ △현대적인 무드와 빈티지한 요소들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캐주얼(Casual)’ △ 톡톡 튀는 컬러와 형태로 리듬감 있는 공간을 구성하는 ‘팝(pop)’으로 구분된다.

일룸은 최근 집 안에서 머무는 시간이 증가함에 따라 집 안 공간에 취향과 개성을 반영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다양한 스타일의 가구를 찾는 소비자들의 많아지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일룸은 소비자들의 일상과 라이프스타일을 심도 있게 분석하고 가구를 통해 사용자의 삶을 한층 더 풍요롭게 발전시켜 나가고자 이번 넬리로디사와의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일룸의 넬리로디 컨설팅 가구들은 일룸 프리미엄샵 및 전국 대리점, 일룸 온라인 쇼핑몰 등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