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에스티나 핸드백, 2017 김지원 겨울 화보 공개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2017 김지원 겨울 화보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7.10.13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층 물오른 미모 뽐낸 김지원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2017 김지원 겨울 화보 공개
한층 물오른 미모 뽐낸 김지원

▲ 사진제공: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 핸드백이 김지원과 함께한 2017년 겨울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제이에스티나 핸드백의 2017년 슬로건인 ‘마이 백, 마이 모멘트(MY BAG, MY MOMENT)’를 테마로 진행된 화보 촬영에서 김지원은 고혹미 넘치는 표정과 자연스러운 포즈로 현장 관계자들의 탄성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공개된 화보 속 김지원은 회색 컬러를 배경으로 걸터앉기도 하고 먼 곳을 응시하며 평소의 발랄한 느낌과 다른 성숙한 분위기를 선보였다. 또한 배경과 대비되는 올 화이트 의상에 파스텔 블루 코트를 매치해 품격 있는 윈터룩을 연출했다. 김지원이 화보에서 착용한 핸드백 ‘조반나 클래식(JOVANNA CLASSIC)’ 라인은 J.ESTINA의 ‘J’를 로고로 심볼화하여 새롭게 출시한 라인으로, 겨울을 떠올리는 그레이 컬러에 포인트가 되는 민트 컬러를 가방 내부와 태슬 장식에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관계자는 “조반나 클래식(JOVANNA CLASSIC) 토트는 모던함과 클래식함이 동시에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무심한 듯 세련된 윈터 시크룩을 완성시켜줄 수 있는 아이템이다”고 설명했다. 
 
이날 공개된 다른 화보 속에서는 김지원의 아련한 눈빛 연기가 시선을 사로 잡았다. 베이지 트렌치코트에 티아라 오링 장식이 돋보이는 아젤리아(AZLEA) 새들백을 착용한 컷에서는 턱을 괴고 정면을 그윽하게 응시했으며, 러플 참 장식과 그레이 컬러가 트렌디한 달리아(DAHLIA) 크로스백의 어깨끈을 살포시 잡은 컷에서는 몽환적인 눈빛으로 여배우다운 면모를 아낌없이 발휘했다.

이번 겨울 화보 속 김지원이 착용한 조반나 클래식 및 17 F/W 핸드백은 전국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김지원은 영화 ‘조선명탐정3’(가제) 촬영에 매진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