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스포츠 애니메이션 ‘하이큐!!’, 세 번째 극장판 '하이큐!! 재능과 센스'

최고의 스포츠 애니메이션 ‘하이큐!!’, 세 번째 극장판 '하이큐!! 재능과 센스'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7.10.12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심장 바운스 시키는 메인포스터 공개!

최고의 스포츠 애니메이션
‘하이큐!!’, 세 번째 극장판 '하이큐!! 재능과 센스'

배구에 매료되어 한때 강호였던 ‘카라스노’ 고교 배구팀에서 만나게 된 주인공 ‘히나타 쇼요’와 천재 세터 ‘카게야마 토비오’가 인터하이 예선전에서 고배를 마신 후, 봄철 고교 배구 대회에서 다시금 ‘아오바 죠사이’ 고교팀과 맞붙게 되어 다시 없는 명승부를 펼치는 이야기를 담은 열혈 스포츠 애니메이션 <하이큐!! 재능과 센스>가 오는 11월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
 
‘하이큐!!’ 시리즈는 후루다테 하루이치의 동명 배구 만화 ‘하이큐!!’를 원작으로 웰메이드 스포츠 애니메이션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일본 현지와 국내에서 거대 팬덤을 보유하고 있을 정도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작품이다. 이미 전편 <하이큐!! 끝과 시작>, <하이큐!! 승자와 패자>로 그 인기와 화제성을 입증한 이번 작품은 한글 자막판과 우리말 더빙판 모두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먼저 11월 자막판으로, 12월 초 우리말 더빙판으로 연이어 상영 예정이며, 전편들과 마찬가지로 다양한 특전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카라스노’와 ‘세이죠’의 대결을 위주로 펼쳐질 이번 작품에서 도쿄에서의 합숙 훈련으로 ‘네코마’ 고교, ‘후쿠로다니’ 고교 등 인기있는 타 학교들이 등장한다고 알려져 화제를 모은다. 지난 <하이큐!! 끝과 시작>에서 호평을 얻었던 ‘네코마’ 고교의 ‘쿠로오’와 ‘켄마’의 모습을 다시 만날 수 있을 뿐 아니라 뛰어난 실력에 호탕한 성격으로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후쿠로다니’ 고교의 ‘보쿠토’와 ‘아카아시’도 새롭게 등장한다. 또한, 원작 만화책에는 있지만 TV판 애니메이션에는 빠졌던 ‘아오바 죠사이’ 고교 팀의 비하인드 스토리에 대한 내용들도 극장판에서만 공개된다고 알려져 하이큐!!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하이큐!! 재능과 센스>의 메인포스터는 ‘카라스노’ 고교와 ‘아오바죠사이’ 고교의 두 콤비들이 양쪽에 배치되어 두 고교 배구팀의 피 끓는 대결을 예고하며 강렬한 인상을 주고 있다. 서로를 라이벌로 생각하고 견제하는 두 팀의 세터 ‘카게야마’와 ‘오이카와’의 모습은 두 천재 세터 간의 ‘세터 대결’과 함께 이번 영화에서 보여줄 양 팀의 팽팽한 경기 흐름을 예상케 하고 있다. 특히, “결승에 진출하는 건 바로 우리다!”라는 개봉고지는 두 라이벌 세터 간의 팽팽한 긴장감은 물론 결승 진출을 노릴 수 있을 만큼 성장한 ‘카라스노’ 고교의 모습에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어 더욱 관심을 모은다.

치열한 코트 위 넘치는 재능과 뜨거운 열정으로 똘똘 뭉친 소년들의 감동의 팀플레이를 선보일 넘버원 스포츠 애니메이션 <하이큐!! 재능과 센스>는 오는 11월 전국 메가박스에서 단독 개봉하여 국내 관객들을 만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